해외여행시 꼭 즐겨야할 해외축제 <유럽편(2)>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달에는 해외여행시 꼭 즐겨야할 축제편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고있는데요 오늘은 저번주에 이어서 유럽편 2번째이야기입니다!!! 워낙 유럽이 드넓고 나라도 많다보니​그냥 넘어가기 아쉬운 축제들이너~~무나 많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1편에서 다루지않았던나라들을 중심으로​프랑스축제오스트리아축제네덜란드축제를​차례차례알아봅시다!

여러분 보고계신가요?너무 상큼한 스핑크스죠​자세히보시면................바로 레몬으로 만든 스핑크스입니다!​이번에 소개할 축제는 바로프랑스에서 열리는망통레몬축제입니다!!​저번시간에는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를알아보았는데요​토마토 축제와 비슷한느낌의​망통레몬축제는프랑스 남부알포크토다쥐르 주의작은마을인망통(Menton)에서매년 2월에 열리는 축제랍니다​보통 2월중순부터 3월 초까지약 19일동안 이루어지는데요​이번 2016년도에는2월 13일부터 3월 9일까지개최된답니다^^얼마안남았으니 유럽여행 계획하시는분들은꼭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무지이쁘죠?망통레몬축제는1934년부터 시작되었는데올해로벌써83번째 축제라고 하니역사가 상당히 오래된 축제입니다!!​레몬뿐만아니라오렌지 감귤등도 사용하는데이때 싸용하는 과일의양만1..4..5톤이랍니다엄청납니다..

​단순히 레몬을 전시하고 구조물을 만드는 것뿐만아니라​이렇게시민들이 함께 놀고 즐기는 축제라는 점이인상깊네요!!!​프랑스에 가신다면 꼭 한번 망통에 들려야겠네요!!

이번에는 서유럽 대신동유럽으로 떠나볼껀데요바로 유럽의 대표적인낭만의 나라인오스트리아입니다!! 오스트리아 축제 중에는세계적으로 유명한축제죠​세계 바디페인팅 페스티벌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축제인데요긴말할거 없게바로만나볼까요?

​신체를 드러내는 부분이많아서 자칫하면 외설적일 수도 있었는데 그런 부분 전혀없이 신비롭기만 하네요 올해 2016년도오스트리아 세계바디페인팅축제는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열리며​오스트리아 남부 케른텐주에 있는뵈르터제(Worthersee)라고 하는유럽에서 가장 따뜻한 호수에서열리니까꼭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알아볼 축제는 북서부에 있는 네덜란드의 축제인 ​ 코겐호프 꽃축제입니다!!! 이름이 낯설다구요? 우리에겐 바로 네덜란드 튤립축제로 아주 잘 알려져있는 축제입니다!! 매년 3~5월 사이 약 두달동안 네덜란드 리세의 쾨겐호프 공원에서 펼쳐진답니다

쾨겐호프에서 꽃이 피면 ‘유럽의 봄(The Spring of Europe)’이 시작된다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축제인데요 세계적인 축제답게 매년 100만명이 참가하고 2013년까지 누적 방문객이 약 5천만명이랍니다!!! 올해 2016년에는 4월 24일부터 5월 16까지 이루어진다고하니 꼭 참고하시구요!! 아참 쾨켄호프꽃축제는 티켓을 꼭 사야하는데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http://www.keukenhof.nl/en/

색깔도 아주 다양하고 종류도 너무너무 많으니 정말 예쁘네요!! 역시 튤럽의 주산지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하훼류를 수출하는 원예강국 네덜란드 답죠? 저도 나중에 애인생기면 와봐야겠네요 이상으로 해외여행시 꼭 즐겨야할 해외축제유럽편의 두번째이야기까지알려드렸구요다음주에는해외여행시 꼭 즐겨야할 해외축제아시아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그럼 모두안녕~~~~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