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의 여유가 묻어난 카페 Under Pressure

지난 토요일, 저는 요즘 한참 사람들의 입과 SNS에서 핫하다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Under Pressure.

요즘 디뮤지엄에서 열리는 전시를 보고 이 카페에 방문하는 루트가 마치 성지순례같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뭔가 남다른 모던함이 느껴졌습니다.

내부는 1층,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카페 크기는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함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아서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려야하는 불편함도 있었답니다.

제가 너무 사랑하는 무채색이 주 칼라를 이루고 두 번째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고급스러운 마리포사 버터플라이 의자에 뱅앤올룹슨 스피커까지.. 인테리어에 진짜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카페를 여러 곳 다니다보니 대중들에게 극진한 사랑을 받는 카페들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인테리어, 맛있는 커피 그리고 디저트입니다. 그 외에도 조명이나 가구, 화장실 감성등이 있지만 그건 개인적인 취향이라서..

제가 먹은 저 타르트도 이쁜 비주얼과 더불어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브레드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곳에 가시게 되면 반드시 드셔볼 시그니쳐 메뉴로는 바로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티라미쏘'입니다. 티라미슈에 에스프레소 샷을 부어서 먹는 메뉴인데 달콤 쌉싸름한 맛이 중독성을 일으키면서 동시에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아마 이 카페를 방문하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메뉴를 찾아 오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핫한 메뉴입니다.


Studio Concrete, 앤트러사이트, 옹느 세 자메, 피어 커피 등등 제가 사랑하는 카페들이 모두 모인 동네인 한남동에 또 한 곳이 추가 되었네요. 이래서 한남동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 카페의 민낯 >


카페 "Under Pressure"에 대한 짜잘하지만 알아두면 좋을 정보 대공개!


Q : 노트북으로 개인작업 하기엔 어떤가요?

A : 현재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이라서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분위기 상 노트북으로 오랜 시간 작업하시는 것보단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하기에 더 적격인 카페로 생각됩니다.


Q : 간만에 만난 친구들과 수다 떨기에 좋을까요?

A : 좋습니다. 다만 다수의 인원을 한 번에 수용하기 좋은 크기의 테이블은 없기때문에 2~3세명 정도와 함께 가시는게 적당할 것 같습니다.


Q : 흡연은 가능한가요?

A : 불가능합니다~


Q : 와이파이는 잘 터지나요?

A : -


Q : 영업시간?

A : 월 ~ 토 11:00-23:00 / 일 11:00-22:00


Q : 가격대가 어떻죠?

A : 에스프레소-4,500원 / 아메리카노-4,500원 / 라떼-5,500원,6,000원 / 티라미쏘-7,000원


Q : 기타 특징은?

A : -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 주문, 계산을 먼저 하시고 번호표를 받아 자리에 앉아계시면 메뉴를 가져다 줍니다.

- 1층의 마리포사 의자는 앉아도 됩니다.

- 라떼는 진한 맛과 연한 맛 두 종류가 있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31-8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427363


이 카페에 대해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카페 ・ 디자인 ・ 맛집탐방
Graphic Designe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