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까지 인간을 화성에 보내겠다”

“2025년까지 인간을 화성에 보내겠다.” 스페이스X CEO인 엘론 머스크가 홍콩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이 같은 내용을 밝히면서 구체적인 내용은 연내에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인류가 행성 하나에 사로잡힌 채 미래의 멸종 가능성을 기다리는 게 좋을지 아니면 여러 행성에서 생존하는 게 좋은지 물으면서 화성에 도달해 인류가 생존한다는 건 중요한 임무라고 강조했다. 그는 화성 이주는 이 다음 단계로 자연스럽다면서 실제로 화성은 인류가 도달해 생활환경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행성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엘론 머스크는 과거에서 화성 이주가 인류의 생존에 필수라고 밝혀왔다. 현재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는 2030년대 화성 유인 탐사를 계획 중이지만 엘론 머스크의 계획은 이보다 10년 가까이 빠른 것이기도 하다. 물론 이 계획이 과연 현실적인지 여부는 연내에 발표될 내용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스페이스X는 팔콘9 로켓을 이용한 인공위성 발사를 통해 실적을 쌓고 있으며 우주선 드래곤2 낙하산 시험 등도 차례로 성공하고 있다. 테슬라모터스와 스페이스X로 혁신의 아이콘이 된 엘론 머스크가 이번 계획도 실현 가능한 현실로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thenextweb.com/insider/2016/01/30/spacexs-elon-musk-wants-to-send-humans-to-start-colonizing-mars-by-202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