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모델1<심으뜸> .jpg

랜선을 타고들어온 모니터의 화소로 보는 것 만으로도 10개월 만에 휴가를 나온 스파르타 전사가 자취방에 라면먹으러오라는 여친을 보러 람보르기니를 타고 아우토반을 달리듯이 아드레날린이 분출될 것 같다. 절대권력의 본거지인 북한의 심장 주석궁에서 뽀글머리 김정은이 이 사진을 봤더라면 자유 민주주의 통일을 갈구하리라. 사진을 찾을때마다 괜히 뒤에 사람이 있나 흘끔거리게 되고 똥꼬에 힘이 줘지더라. 사진 찾다가 시간을 다보내서 자료찾고 글쓸 시간이 없다. 일단 유저들에게 이 사진을 빨리 공유해주고 싶어서 글부터 쓰고 차츰 수정해가도록 하겠다. 아시아 여성들의 평범하고 밋밋한 엉덩이에는 이제 신물이 난다. 유럽 미국 백마들의 실리콘이 들어가 터질 것 같은 볼륨감은 이질감을 일으킨다. 엉덩이의 최고봉은 남미다. 운동과 지방의 황금비의 조화와 구릿빛 피부. 때리면 찰싹찰싹 요동을 치며 그 황금비의 살떨림이 공기의 진동을 일으켜 내 고막에 느껴질 것 같다. 하지만 심으뜸선수가 훨씬 대단하다. 종족 특성(줄여서 종특)을 극복했기 때문이다. 흑인 보다 랩을 잘하는 에미넴! 같은 것이다. 선천적으로 영웅으로 태어나 영웅의 자질을 갖춘 것은 고대의 영웅이다. 하지만 현대의 영웅은 선천적으로 불행하거나 평범하게 태어나 노력으로 그것을 극복하고 세상을 바꾸는 사람이다. 바로 이시대의 영웅 심으뜸 선수다. 노력. 우리는 저 엉덩이를 갖기 위해서 그녀가 바친 그 노력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 물론 선천적으로 허리가 얇고 오리궁둥이는 타고났다. 하지만 그 원석을 갈고닦아 세계에 내놔도 빛나는 보석으로 그 가치를 상승시킨 그녀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 또한 그것을 깊게 싸맨 옷 속에 꽁꽁 숨겨 두지 않고 남성들과 여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른것에도 감사함을 표한다.

경건하게 감상합니다.

GIF
GIF
GIF

오 신이시여

이제 사적인 애정표현은 그만하고 공적으로 심으뜸 선수를 파헤쳐 보자.

여이 빙글러 님들아 ㅋㅋㅋ

파헤쳐보자 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끝났으면

저기요 글쓴이님. 파헤쳐본게 없는데요? 말을 해줘야지.

하.. 한글파일로 작업해놓고 잘라내기 하면서 파헤쳐분 부분 복붙한줄 알고 빙글레 올리면서 한글파일 버려버렸는데 지금 다시 쓰기 귀찮으니까 다음에 파헤쳐봅시다. 오늘은 좀 쉬어야겠소.

http://blog.naver.com/rkvhggoomte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