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음식을 탐방해보자(2)

첫번째 사진은 중국식 꼬치요리입니다. 엄청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고기나 빵 채소 해산물등 먹고싶은 종류를 골라서 주문하면 음식 표면에 특유의 양념을 발라 구위서 나옵니다. 보기는 그런데 정말 맛있습니다. 꼬치당 가격은 다 다르지만 평균 500원에서 700원입니다. 다들 저런 꼬치랑 맥주랑 많이 마시지요~~

이것은 쮸쮸라고 하는 소라종류인데요, 한국에서 바닷가같은곳 가면 소라팔죠? 그것은 큰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중국식 짜장면입니다! 저는 처음봤을때 양념이 너무적어 실망했는데요, 막상 비벼서 먹어보니 간도 잘맞고 한국짜장면과는 조금 다르지만 이것도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가격은 5500원정도 입니다.

첫번째는 씨리얼프라운 입니다. 새우랑 달달한 씨리얼가루를 함께 볶은 음식인데요, 새우도 신선해 맛있고 저 가루가 특히 적당히 달달해 아주 꿀맛입니다~! 새우 10마리정도 들어있는게 15000원정도 입니다. 두번째는 관광객들이 빼놓지않고 드시는 칠리크랩입니다. 물론 메인은 게살이겠지만 저는 저 소스에 밥비벼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뉴턴호커센터에서 먹었고 가격은 2만원 조금 넘어요. 마지막은 중국식 칠리크랩입니다. 소스가적고 향신료와 땅콩, 떡 등을 넣고 매콤한 소스에 자작하게 볶아낸 음식이에요. 싱가폴스타일 보다는 좀더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입니다.

여기는 보트키에 위치한 Timbre 라는 음식점입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고 피자 맛과 무엇보다 하늘을 찌른듯한 높이의 건물을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제가 자주 찾던 곳 입니다.

저 라면처럼 생긴 것은 락사 라는 음식인데요, 뭐라 표현해야되나... 라면에 코코넛밀크와 우유늘 잔뜩 넣은 맛입니다. 저는 처음먹고 뱉었는데 몇번 꾸준히 먹다보니 나중엔 잘 먹고다녔습니다 ㅎㅎㅎ 두번째는 로티쁘라따 라는 인도음식입니다. 싱가폴이 워낙 다인종국가라 음식종류도 넘쳐납니다. 저 밀가루 반죽만 시킬수도있고 저안에 양파나 치즈 등등 토핌추가도 가능합니다. 다만들어지면 옆에 있는 카레에 찍어서 드시면 맛있어요~~ 근데 쁘라따자체가 너무 기름져 다이어트엔 적인 음식이에요 ㅜㅜ 지금까지는 비교적 저렴한 음식들을 알려드렸고 다음에는 조금 단가있는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랑과연애 ・ 남성데일리룩 ・ 서울여행 ・ 남성스트리트패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