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에게 2500억 원을 제안한 익명의 클럽

최근 마스체라노를 비롯해 바르셀로나에 있는 남미 선수들은 법적인 홍역을 치르고 있습니다. 얼마전 마스체라노가 법정에 섰고 바로 어제 네이마르의 아버지가 법정에 섰습니다.


네이마르의 탈세 문제는 네이마르 본인의 문제보단 아버지가 법적인 대상으로 잡혀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충격적인 액수가 공개됐습니다.

2500억 원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법정에서 증언을 하던 중


'네이마르에게 약 2500억 원을 제안한 클럽이 있었다'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2500억 원이면 190M 유로에 해당하고 이는 곧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금액이기도 합니다.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 익명의 클럽이 네이마르의 바이아웃을 질렀다고 말한 것입니다.

이에 대해 일단 1차적으로 이적료에 놀라고 2차적으로 도대체 어떤 클럽이 저런 어마어마한 금액을 제안했는지가 화두에 올랐습니다.


요즘 유럽 선수들 영입 러쉬를 하고 있는 중국 슈퍼 리그?

기름국의 넘치는 자금력, 중동?

아니면 유럽 빅클럽들 중 하나?


답은 위 3곳 중 한 곳이었습니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포에 따르면

그 주인공은 바로 유럽 빅클럽들 중 하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네, 레알 마드리드, PSG, 맨체스터 시티 등 유수의 클럽들이 네이마르 영입에 관심이 있었지만 실제로 2500억 원이라는 금액을 제안한 클럽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다고 합니다.


겨울에 있었던 이 제안을 네이마르와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거절했고 현재는 재계약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문도 데포르티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급하긴 급했던 모양입니다. 겨울 이적 시장에 그만한 돈을 융통해서 빅딜을 이끌어 내려고 했다니....


한편으로보면 궁지에 몰린 우드워드가 네이마르 영입을 통해 입지를 반등시키고 싶어했던 것 같기도 하구요. 물론 문도의 제보가 100퍼 확실한 오피셜은 아니더라도 저 정도의 금액을 제안할 수 있는 클럽은 맨유 밖에 없어보이네요...

스포츠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 축구 ・ 축구선수일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