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봄옷 준비하시나요?

서현역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친구 기다리는 김에 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는 &그라운드에서 봄옷 쇼핑했어요 ㅋ 물론 아직 봄옷을 입기는 추운 날씨지만 그렇다고 겨울옷을 사면 입을 수 있는 나날들이 너무 적기에! 많은 매장들이 있었지만 가장 가격 부담도 적었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이 많았던 원더 플레이스 구매기를 소개해드릴게요 ㅋ~~

매장에 들어가면 우선 가방들이랑 모자와 같은 잡화류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우선 가방같은 경우는 신학기를 맞아 2/1 부터 3/6일까지 특별할인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백팩의 경우 신학기들어가면 가장 필요한 아이템인데 할인할때 빨리빨리 구매해두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

가방뿐 아니라 이런 넥타이와 클러치, 벨트 등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가격대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고 색감도 다양해서 특히 젊은 2030 직장인들에게 잘 어울릴것 같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다양한 색감의 남성 터틀넥과 티셔츠들이였어요. 특히 파스텔톤의 옷들이 너무 예뻤는데요 이번에 팬톤에서 선정한 2016색이 로즈쿼츠와 세레니티잖아요! 딱 저런 파스텔톤의 인디언 핑크랑 블루의 느낌인데 무채색의 아이템들과 코디하면 정말 센스있어 보이겠죠!

너무 예쁜옷이 많아서 정신없는 와중에 제가 고른 옷은 이 긴팔티! 예전부터 이런 인디언 핑크 색감의 티셔츠 입고싶었는데 마침 적당한 가격에 너무 예쁜 티셔츠가 있어서 한번 입어봤어요!

상하의는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자켓과 슬렉스였어요!(머리는 보는분들을 위해 단두대샷 행 ㅠ)

입자마자 너무 예뻐서 결국 사버리고 말았다는... 입고 나갔는데 너무 추워서 3월이 오면 다시 입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는...

다양한 색상의 티 종류들 외에도 데님류, 안경과 같은 아이웨어 류도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특히 데님류는 블랙진, 작년을 뒤흔들었던 디스트로이드 진, 남자의 영원한 로망 데님자켓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참 넓었습니다~~

이제 어느새 2016년의 첫달이 지나고 2월이 왔네요! 아무리 춥다고 해도 3월이면 살짝 살짝씩 봄이 찾아오기 시작할텐데요! 센스있는 남자가 되기위해 미리미리 봄옷을 준비해보는게 어떨까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