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점말 삐져떠~~💢

집사!!!!!너 점말~~이건 배신이지~~ 완전 배신이얌~~~ 어떻게!!어떻게!!! 날두고~~~~ (뚠뚜니가 화가 난 이유가 있었다는거~~~)

냐옹이 까페를~~ 집사가 댕겨왔다는 사실~~~ 냐옹이는 사랑이라는걸 다시한번 경험한 집사였으니,,,

어찌나 애교가 많은지 ㅋㅋ 이름만 불러도 쫄래쫄래 와서는.. 부비부비!!! 뽀뽀하자고 입술 들이밀고~~ 뚠뚜이 집사는 아주아주 신세계를 경험했답니다!!!! 한번도 받아본적없는 냥이의 관심!!' 서로 이쁜짓도 하고,, 아고아고 넘넘 이쁘구나~~~

정말 너의 자태는 일품이였어~~~ 그자세가 진짜 편한거 맞지????ㅋㅋㅋ 냐옹이들은 모두 사랑사랑 내사랑❤️❤️❤️❤️ 자,,여기서 우리 뚠뚜니가 아른거리는 아주 흡사한 물체를 본 나!!!~~~~~ 어머어머~~너 증말~~!!!

('히로'라는 아이~~ 고양이까페에는 현재 30마리 정도 야옹이들이 생활하고 있는데,,, 새로운 냥이가 들어오고 서로 경계하고 싸우고 전쟁이나려할때~~ 항상 중재역할을 하고 있다는 노련한 냐옹이~~~~) 1)잠만 자는거 2)잠자는 자세 그런부분은 비슷하지만 , 멘탈하나는 히로가 뚠뚜니보다 으뜸인듯 ㅋㅋㅋ 우리뚠뚜니는 유리멘탈 이지요~~~~ (이그~~~~)

그리하여,,,우리 뚠뚜니는 집사가 오자마자, 이거 뭔 냄새냐며~~~~ 검문을 실시하고는, 이건 아니지라는듯한~~울음을 내뱉곤 삐져있넹~~~~~ㅋㅋㅋㅋㅋ 뚠뚜니 !!!!!너어~~~자꾸 집사 본체만체하면 !!!! 이제 곧 여친도 올테고 ㅋ 집사도 바람나는 수가 있다는걸 너 명심해,~~ 알겠으!!!!???

나 오늘 무쟈게 섭하니까~~~ 이대로 둬~~~ 나의 구역에 다른냥이 냄새라니!!!! 섭해섭해 점말~~~ 우리돼냥이 뚠뚜니야~~^^ 뭘 또 그리 정색해~~ 그러니까 ~~집사 바람나기전에 집사에게 관심 좀 가져줘 알겠지???? 우리뚠뚜이 오늘 저녁에 시골가려면 기차여행이 예정되어있으니 ㅋ 잘부탁해~~^^ 우리 잘해보자~~^^ 2015/02/06 00:15

철벽남뚠뚜니&만듀&아옹&또동&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