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 이자카야 맛집 - 민쇼쿠

안녕하세요! 이번엔 오목교역/양천구청역 이자카야 맛집 민쇼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간 이자카야 중에서 단연 최고였던 곳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사진이 붙혀져 있어요~ 이곳은 저녁을 드시거나 1차를 마치시고 2차나 3차로 오시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착석하자 시킨 아사히 생맥주!! 저는 생맥주를 참 좋아하는데 민쇼쿠의 생맥주 맛은 단연 일품이었습니다. 제가 마셔본 아사히 맥주중에서 최고로 맛있었어요! 꼭 드세요!

생맥주의 안주로 치킨 가라아게를 시켰어요! 몇몇 분들은 가라아게의 퍽퍽함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퍽퍽한건 싫어하구요 ㅠㅠ 그런데 민쇼쿠의 가라아게는 정말 살이 부드러웠답니다! 오래 씹을 필요도 없이 부드럽게 삼킬 수 있는 맛이었어요! 아사히 맥주와 먹기를 추천해드려요!

다음 안주는 소고기 타다끼입니다! 소고기를 살짝 익혀서 회같이 먹는 안주에요! 이 안주도 역시 정말 부드러워서 술안주로 최고였답니다! 타다끼 같은경우는 사케와 먹기를 추천해드려요! 저는 무진구라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야채와 같이 먹으면 식감이 정말 좋아요!

친구가 이집은 고로케도 정말 맛있대서 배가 불렀지만 더 시켰어요~ 그런데 고로케도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돈까스 소스와 비슷한 맛이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혹시 안주 고르시기가 고민이시면 고로케도 정말 굳 초이스에요!!

이상으로 오목교역/양천구청역 이자카야 맛집 민쇼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게가 큰 편이 아니어서 단체보다는 소수로 방문하기를 추천해드려요!! 글을 쓰는 저도 또 가고 싶어졌네요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패션, 스포츠, 맛집등 캡틴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