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따. - 5월16일] 채리나 박용근 열애설! 아픔이 맺어준 사랑?

[2013년 5월 16일 오전 10시 실시간 검색어 1위] 가수 채리나와 프로야구 LG 트윈스 박용근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지난해 10월 박용근은 지인이 마련한 술자리에 참석햇다가 흉기에 찔리는 사고를 당했는데요. 현장에 있던 채리나가 7개월간 박용근을 병 간호를 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사고 당시 박용근은 범인이 휘두른 칼에 간이 다치는 치명적인 부상을 입어 간 40%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는데요. 담당의사는 생존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봤지만, 채리나의 극진한 간호와 박용근 본인의 의지력으로 기적적인 회복해 건강을 되찾아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한 측근은 “다시 일어나 운동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정성으로 간호해준 채리나의 사랑도 큰 힘이 됐을 것”이라고 밝히는 등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채리나 소속사 관계자는 “채리나가 당시 몇 차례 병문안을 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고 밝혔는데요. 아픔 속에서 핀 사랑이기 때문일까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 정말 봄인가 봅니다. 결혼소식과 열애설이 계속 터져나오는 군요. 후우 ... 실시간 검색에 관한 모든 것! 실.검.따!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8620 팔로잉 하시면 더욱 많은 실시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상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보고 싶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