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스타일 매듭 손가방 만들기 by 소잉두잉

일본스타일 매듭 손가방을 만들었어요~~ 한번 같이 만들어 볼까요~~~~~

패턴은 대충 알아서~~ ㅋㅋㅋ 그렸답니다

겉감을 뭘로 할까 하다가......

상큼한 과일원단으로 할까?? 하다가........

요아이로~~

상큼이원단은

양산리폼할때 사용할까 고민중이랍니다. ㅋㅋㅋ

안감은 그냥 사용하던거 조각 정리차원에서 ㅎㅎㅎㅎ 요아이도 일본에서 샀던 원단인데......작년에 샀던거라.... 천덕꾸러기가 되었네요 ㅎㅎㅎㅎㅎ

안감 겉감 다 똑같이 그려진부분만큼 박아주심 되요 안감은 창구멍 남기구여~원단을 뒤집어서 박아야 하는데 뒤집어논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

손잡이 긴것은 긴것끼리 짧은것은 짧은것끼리 연결해주시면 되요~~

미싱으로 박았더니 완전 금방 되네요 ㅎㅎㅎ

ㅋㅋ 사진이...많이 아쉽네요~~~

울 따님이 옆에서 알짱알짱거리다 보니..더더욱 그렇네요 ㅎㅎㅎ

ㅎㅎ 나름 멋지네요~~

짧은고리에 긴고리를 넣으면 잠금 기능과 동시에 멋스럽죠????

마트갈때 요거 들고 가야겠어요~~ ㅎㅎㅎ

원단으로 소품만들기를 좋아하는 두 딸 엄마예욤^^ 소잉두잉 blog.naver.com/sewingdoing www.sewingdoing.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