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전통복식연구를 통한 개인별 디자인 맞춤 한복을 선보이다.

전문적인 전통복식연구를 통한 개인별 디자인 맞춤 한복을 선보이고 있는 새올감전통의상이 부산 경남지역의 예비 신랑신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지난 2000년 부산 광안동에 오픈한 새올감전통의상은 15년을 한결같이 전통한복의 현대화에 심혈을 기울여 오고 있으며 도소매 및 제작을 통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복 고유의 선과 색상을 기반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한복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새올감전통의상은 신랑한복, 신부한복, 혼주한복, 대여한복, 한복드레스 등 다양한 한복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예술공연 의상제작 또한 나름의 오랜 노하우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새올감만이 가진 고유의 정서에 시즈너블한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는 한복드레스는 특히 인기가 많다.

배우 박인환, 최주봉, 김진태, 그리고 KNN 생방송투데이 아나운서 등 유명 연예인의 한복을 협찬하기도 한 부산 새올감전통의상은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1:1 맞춤 상담을 비롯한 전문화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취향을 고려한 셀렉으로 정평이 나 있다 .

부산 새올감전통의상은 2005년 석주선박사추모 10주년 우리옷 선뵈기 패션쇼, 2009년 한국아트미술관 조선시대 여인의 옷 선뵈기 개인전을 선보였다.

이어 2010년 이탈리아 MedModa 디자이너 단체전 한국대표 출품, 2011년 국립고궁박물관 실험복 디자인 및 제작, 2014년 조선왕릉 유네스코 등재 5주년 기념 소품기획 및 디자인 등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02년 문화관광부와 한복사랑협회의 '현대한복디자인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2003년 교육인적자원부가 주최한 '21세기를 이끌 우수인재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 한 바 있다.

새올감전통의상은 웨딩직거래몰인 직몰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계약고객에게는 무료 촬영용 한복을 대여하는 이벤트를 상시진행하고 있다.

자료제공 : 부산 새올감전통의상( 051-633-1325)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