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공익&나눔]_남는 천이 없는 진짜 에코백!

가죽가방을 대체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에코백' 그러나 이 에코백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매력으로 유행을 타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그 의미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히려 패스트 패션의 대표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 패션이 문제가 되기 시작한 건 꽤나 오래 되었습니다. 1인당 연간 섬유 소비량 30kg, 옷 한 벌을 폐기할 때까지 입는 횟수 약 6회, 매일 한국에서 버려지는 옷만 5-6톤. 우리가 매일 입고 걸치는 옷, 패션 아이템들이 빠르게 변화하며 환경을 망치고 있는 것입니다.

위브아워스는 알고 있습니다. 착한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기 위해서는 우수한 디자인,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말이죠. 그래서 이번 <마이 제로 백> 크라우드펀딩은 위브아워스에게도, 의식 있는 소비를 원하는 에코백 마니아들에게도 특별한 크라우드펀딩이 될 거예요!

위브아워스는 보통의 사람들이 모여 특별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매번 텀블러를 들고 다니지 못해도, 매번 지속 가능한 패션 디자인 제품을 구입하진 못해도 일주일에 1-2번 머그컵에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의식 있는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푸

르른 에코 라이프를 살아가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마이 제로 라인 제품과 함께 하는 것 역시 여러분의 Awesome inside 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www.wadiz.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