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다리털 제모 : 레그트리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클로더원이에요! ^^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더니, 밤에도 은근 안 춥더라고요. 작년 여름에 이 레그트리머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구입을 할 수가 없어서... 결국 못 샀던 기억이 있습니다.

올리브영, 왓슨스에서 예약해도 언제 입고될지 몰랐던 제품이었는데요. 여름에는 짧은 바리를 즐겨 입는 남성분들이 늘어나서 인지... 도통 구할 수가 없었던 제품.

최근 올리브영을 들렸을 때 이 제품이 있는 거 아니겠나요? 근데 "담에 사지 모~" 이랬거든요.

아무튼 어제 오랜만에 지인들이랑 술 한잔 하다가~ 지나가는 길에 올리브영이 있길래 구입했습니다^^하단에 재미있는 여담도 준비해놨어요^^

제가 타 지방을 갈 일이 종종 있어서 그 지역 판매하는 곳을 가도 품절;; 나중엔 포기하고 안 샀던 기억이 있네요.

이유야 어떻게 됐든, 결국 손에 넣은 레그트리머!

브랜드: 카이지루시

제품명: 레그트리머

구성: 2set

가격: 6,000원

면도기와 같은 디자인이에요. 고무 마감 처리로 그립감이 괜찮은 편입니다.

면도기와 비슷한 구조를 갖고 있는데요. 라인에 따라 면도기가 움직이는 구조지만, 면도기에 비해 이 레그트리머는 부드럽게 움직이지는 않는 편.

빗이 있어서 적당한 길이로 제모를 하는 것을 도와주고, 제 기능만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구조 덕분에 상처에 베일 염려가 없습니다.

한쪽 다리털을 제모해봤습니다! 다리털 정리가 깔끔하게 됐어요. 시간은 3분 이내로 빠르고 간편하네요.

비교샷을 찍어보았습니다. 확실한 비포 &애프터 사진이네요! ^^; 다리털을 아예 없애는 게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만족감도 좋아요!

어제 술기운에 헤롱헤롱하는 상태에서... 포스팅해야 한다면서 새벽에 사진 찍고, 다리털을 밀고...

오늘 일어나서 봤는데.. 의외로 잘 찍고 잘 밀고 프로다운 스킬이 돋보이더라고요?

맨 정신에 생각하다가 웃겨서 웃었어요.

더 자세한 원본글은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http://uiheang12.blog.me/220626054836

'CLO THE ONE'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otheon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otheone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clotheone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