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안 : 한판 붙자 PSG!

Chelsea fired up for Champions League clash with PSG, says Willian

윌리안 : 한판 붙자 PSG!

윌리안은 뉴캐슬과의 경기가 끝난 뒤 챔피언스리그 16강 매치업인 PSG와의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습니다.

첼시는 12경기를 패한 무리뉴를 지난 12월 17일 경질하면서 불안한 시즌을 맞이했으나 임시 감독인 거스 히딩크가 스탬포드 브릿지에 옴에 따라 안정화 되었습니다.

유일한 걱정거리였던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승리하였지만 첼시는 수비수인 존테리를 부상으로 잃었고 수비수의 불안함 없이 목요일 좋은 컨디션으로 PSG와 첫번째 16강 경기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초반 20분동안 뉴캐슬을 괴롭혔고 이것으로 하여금 좋은 플레이가 나왔습니다." 라고 첼시 TV 인터뷰에 윌리안이 말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더우 큰 자신감으로 경기를 할 것입니다. PSG는 훌륭한 선수들과 훌륭한 팀입니다만 이기기 위한 경기를 할 것입니다."

디에고 코스타는 시작한지 5분만에 뉴캐슬의 골망을 갈랐고 그는 8경기 7골을 넣었습니다.

윌리안은 "디에고는 훌륭한 선수입니다. 우리는 그의 폼에 어떠한 의심도 하지 않습니다. 그는 더욱 많은 골을 넣을 것입니다."

"그에게 하나의 어시스트를 제공하였고 그도 골로 화답했습니다. 저는 그와 경기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코스타는 목요일 연습경기에 코뼈가 부러지는 부상으로 경기 때에 안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경기에 임했고 히딩크는 까치처럼 날렵한 공격을 이끌었다고 했습니다.

히딩크는 "그는 날카로웠으며, 필사적인 경기를 하였습니다."라고 더했습니다.

위의 모든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8/10167129/chelsea-fired-up-for-champions-league-clash-with-psg-says-willian

의역 및 오역 다수.

copyright ⓒ 2015 by Calisto all right reserved.

http://www.vingle.net/calisto

All About the Chelsea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