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펌프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갈 때,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 때 여성들은 펌프스를 신는다.

매혹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펌프스는 스포티한 매력이 강한 스니커즈나 매니시한 로퍼와 달리 우아한 기품을 극대화해주는 아이템이라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펌프스는 굽 높이나 디자인에 따라 그 종류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먼저 앞굽이 달린 플랫폼 펌프스는 각선미를 매끄럽게 강조해주는 것은 물론, 굽 높이에 비해 부담 없이 신기 좋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미들 힐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데일리 슈즈로 안성맞춤이다.

봄부터 여름까지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는 펌프스를 찾는다면 앞코 부분이 뚫린 토 오픈이 답이다. 펌프스 뒤쪽이 스트랩으로 된 슬링백 스타일 역시 오피스우먼이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컬러는 신발장을 살펴본 후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베이직한 펌프스가 없다면 블랙, 베이지, 인디핑크 등 모던한 컬러를, 아찔한 펌프스를 원한다면 레드 컬러를 선택해보자. 더불어 산뜻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세레니티 펌프스가 제격이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