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쇼 뮤지컬 "꽃보다 댄싱 할배"

공연과 음악, 세계적인 쇼 전문 제작사 바인 프로덕션에서 제작한 소극장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횟수로는 3년째 롱런하며 대학로를 질주하고 있다.

대학로 하면 떠오르는 연극과 뮤지컬의 장르를 뛰어넘어 “쇼”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꽃보다 댄싱할배’는 말 그대로 획기적이고 신선한 공연 컨텐츠이다.

꿈, 열정, 도전이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극 중 펼쳐지는 리프트를 사용한 특수무대, 영상효과,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연주로 공연 내내 지루할 틈 없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볼거리가 있는 “쇼”적인 요소를 드라마와 결합하여 하나의 공연 컨텐츠로 탄생시켰다.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를 기획 및 제작한 바인 프로덕션은 공연제작 외에 음악 및 음반제작, 미디어 등의 사업부문에서 대중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패션쇼, 해외 공연 투어, 교육, 관광 사업부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해외 기관과 협력하여 국내 예술계뿐만 아니라 세계 예술계에도 창조적이고 뛰어난 예술성을 알리고 있다.

특별히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는 20년 전통의 뮤지컬과 다양한 연극 공연을 세운 바인 프로덕션만의 노하우와 연출성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대극장에서 볼 수 있는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의 영상, 음악, 특수효과 등을 통해 공연계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또한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는 대학로 사상 최초 3개 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하여 해외 관객들에게 자막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관객들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까지 각광받고 있다.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는 댄싱머신이 되어 슈퍼스타가 되겠다는 철없는 김사랑 할아버지와 그런 할아버지의 마음 고쳐달라는 의뢰인. 그리고 그 의뢰를 받은 튜닝월드 직원들이 만나 펼치는 할아버지의 댄스 도전기를 통해 꿈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고도 유쾌하게 풀어나간다.

무모하고 불가능해 보이는 할아버지의 도전기를 통해 꿈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고도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는 늦은 나이이지만 할아버지의 꿈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도전 정신을 통해 꿈에 대한 소중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일깨워 주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 또는 혼자 봐도 100% 즐길 수 있는 공연, 공연을 볼 줄 아는 관객의 후회 없는 선택 쇼뮤지컬 ‘꽃보다 댄싱할배’는 마로니에 전용 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한편, 웨딩매거진 ‘월간웨딩21 웨프’에서 2월 20일 공연하는 연극 ‘꽃보다 댄싱 할배’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간웨딩21 웨프’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꽃보다 댄싱 할배’ 공연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초대권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간웨딩 웨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바인프로덕션(02-764-0686)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