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 수트

만약 당신이 사회에 입문하여 첫 수트를 구매할 상황이라면, 첫째도 둘째도 차콜 그레이 컬러의 수트를 권하고 싶습니다. 그레이 계열의 수트는 밝고 어두운 색감의 차이에 따라 분위기 확연히 달라집니다. 타이나 셔츠만 바꿔도 전혀 다른 옷을 입은것 처럼 보이는 장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벌 신사라면 네이비 보다는 차콜 그레이를 추천합니다.

이번에 지어진 수트는 제일모직 VIP 원단으로 지어졌으습니다. 그 중 단색 원단이 아닌 두가지 실이 혼합되어 만들어진 멜란지 차콜스레이 컬러로 단색 차콜그레이 원단보다 특유의 짜임과 오묘한 컬러감으로 인해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미가 돋보입니다. * VIP원단은 제일모직 원단 중 상위 급에 속하는 원단입니다. 1960년대 한국 맞춤복의 역사를 함께한 주역일 만큼 그 시절에 최고급으로 칭했습니다. 사실상 지금도 상급 원단으로 여겨져 예복으로도 많이 이용하는 원단 중 하나 입니다. 울100%의 혼용률을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는 '오스트레일리아 슈퍼파인 메리노 울' 원단과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타스마이나 울' 원단 그리고 하절기를 위해 태어난 '울트라 코어', 'Cool wool' 원단 으로 구성되어 4계절을 대비한 완벽함을 갖춘 원단입니다. 다양한 선택지 만큼이나 선택의 고민은 깊어 갈테지만 'VIP' 라는 테두리 안에서는 그 어떤 선택이든 항상 옳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지어진 맞춤 수트의 고객님께서는 사람을 만나는 일을 주로 하시는 분이십니다. 여러 사람들 중 주로 국회의원을 자주 뵙는 일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비즈니스 수트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전투복이 아닌 고급스러움이 담긴 수트를 원하셨고 부드럽고 유연하게 떨어지는 이태리 스타일의 수트보다 브리티쉬 수트처럼 정직한 수트를 원하셔서 특별한 디테일을 부각시키기 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지어졌습니다. DETAIL - 2 button Single suit & Slim line - Notched lapel 10 cm - 'La barca' breast pocket - Open seam shoulder - Overlap 4 button & real hole sleeves - Flap pockets - Double (side) vent

[ 바이맵 ] 클래식을 추구하는 남성편집샵 비스포크 맞춤정장, 예복, 셔츠, 구두, 기성 브랜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