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WINNER) , 19일 시작으로 특별한 팬사인회 개최

위너(WINNER) 가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의 직접 만남을 이어간다.

위너(WINNER) 는 1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0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대구 엠케이미디어(영풍문고 대구점) 등에서 앨범 구매 추첨자를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위너(WINNER) 의 연간 프로젝트 ‘EXIT MOVEMENT’의 일환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등 각 지역을 방문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소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앞서 위너(WINNER) 는 지난13일 대전 은행동과 서울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명동점, 14일 상암동 비즈니스타워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은 바 있다.

이달 1일 새 미니앨범 ‘EXIT:E’를 발매한 위너(WINNER) 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19일 밤 방송예정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Baby baby’와 지난 데뷔 앨범 ‘2014 S/S’ 타이틀곡 ‘공허해’ 등 2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위너(WINNER) 는 다음달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 ‘WINNER EXIT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