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 써치 엔진에 유령(?)이 살고있다??

여러분에게도 과거에 있었던 일이나 혹시 앞으로 발생을 할수도 있는 일입니다.

자동차야 보험사나 AA를 통해 잠긴 문을 열수도 있지만 혹시 현관문을 잠구었는데 열쇠를 잃어 버렸을 경우 외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과거엔 전화 번호부책을 찿아 locksmith 라는 열쇠 수리전문 업체를 찿아 도움을 요청하게 되는데 이때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듭니다. 그런데 인터넷과 휴대폰이 발전을 하면서 집 전화나 전화 번호부가 없는 경우가 많고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찿아 locksmith의 정보를 써치를 해 도움을 요청을 합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구글 써치나 야후 혹은 Bing을 이용을 해 해당 업소에 전화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여지없이 들려오는 목소리는 고객 서비스가 바쁘니 기다리라고 하여 장시간 원치 않은 음악을 들으며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면서 속으로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 나 처럼 열쇠를 잃어버린 사람들이 많은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사실인즉은 이런 잍너넷 써치 엔진에 나와있는 업소들이 자신이 알고있는 지역의 업소가 아니라는 겁니다.

다시 말해서 써치 엔진에 유령(?)이 살고 잇다는 이야기와 진배가 다름이 없습니다.

써치 엔진에 유령(?)이 살고 있다고 하니 무엇인가? 하는 생각이 들지 모르겠지만 아래의 내용을 보시면 아! 그랬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게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 써치 엔진에 유령(?) 이 살고 있다?? 라고 이야기를 하면 조금 자극적인 내용으로 들릴수도 있겠습니다만 실제로 우리 주위엔 이런 일이 비일비재 합니다. 아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그런 경험이 있었을 겁니다.

써치 엔진에 왜? 유령이 산다고 했을까??

자세한 내용은 우측 하단에 있는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 혹은 복사해 주소창에 붙히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출처 : 생생 미국이야기!!

http://wemembers.tistory.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