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ㅡ비오는날의 부산여행

사람들은 본인이 이미 가지고 있는것에 대하여는 많은 흥미를 느끼지 못하며,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것에 대하여는 가지고 싶어 하는 욕심이 있죠. 매일아침 눈뜨면 볼수 있는 바닷가에서 사는 사람은 바다의 풍경이 아름답다고 느끼기 보다는 당연시 되게 느끼지만 어쩌다 바닷가를 찾는 사람의 눈엔 그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지며, 산속 아담한 집에 사는 사람은 공기의 청량감을 느끼기 보다는 매일 그런가 보다 하며 살지만 어쩌다 산골마을을 찾는 도시 사람들의 눈에는 산골마을의 풍경이 아기자기 예쁘게 느껴지며 공기의 청량감은 엄청나게 느껴지게 되죠. 여행은 내가 지금 가지고 있지 않은 것들을 여행하는 동안만이라도 내가 소유하며 내것으로 만드는 작업이죠. 여행은 날씨가 도움을 줘야 보다 즐거운 여행을 즐길수 있죠. 비가오면 야외 활동이 편하지 않으니 말이죠. 비를 맞으며 축축하게 다니기도 불편스럽고.. 큰맘먹고 계획을 세워 부산여행길에 나섯는데 비라도 내리면 속상하죠. 숙소에 머무르며 티비시청이나 컴퓨터만 만지작 거리다 시간 다 허비하고 돌아 갈수도 없고 참 난감하죠. 하지만 실망하거나 속상해 하지 마세요.비가 와도 즐길곳은 많으니까요. 실내에서 즐길여행 떠나 볼까요?

1.남포동 트릭아이미술관 남포동에 있습니다. 말 그대로 속임수가 있는 미술관이죠. 사진을 재미있게 찍을수 있는 곳이죠. 쿠팡이나 티몬에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할인쿠폰이 핀매되는 경우가 자주 올라오니 검색하셨다 구매하여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2. 부평동 종로빈대떡 부평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오는날은 뭐니뭐니 해도 부침개에 막걸가 제격이죠. 부평동에 위치해 있는 종로빈대떡집에서 녹두빈대떡에 막걸리 한잔이면 비오는날 기분전환도 될겸 분위기 또한 최고죠.

3.반지공작소나 반지마을 반지공작소는 구포동에 반지마을은 남포동이나 해운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여행, 혹은 사랑하는 가족과의 여행이라면 반지공작소나 반지마을에서 둘만의 혹은 가족만의 반지를 만들어 커플링이나 가족반지를 만들어 소중함을 함께 공유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지공작소는 구포에 위치해 있으며 반지마을은 해운데 방향에 있으니 지도를 침고하시면 될듯합니다.

4.해운대아쿠아리움 해운대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세설명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위치, 아쿠아리움 소개, 4D 라이드, 피딩타임, 샤크다이브 등 이용안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누적 1,5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의 관광명소입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 생물들을 비롯해 총8개의 전시존을 갖추고 있으며, △4D라이드 △상어 투명보트 △샤크다이브 등을 통해 생생한 해양 생태계 현장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4년 리브랜딩을 위해 6개월간 내부 수리와 해양생물 친화적인 환경조성으로 재구성 작업을 마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는 가오리 해안, 해마 유치원, 샤크워크 등의 관람시설이 신설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관람객들이 단순 관람을 벗어나 각종 테마마다 압인도장을 찍으며 환경보호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이빙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부산국립박물관 위치는 대연동에 있습니다. 1978년 개관한 우리 박물관은 경향 각지의 여타 공립박물관과 비교해 보더라도 결코 적지 않은 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시설은 퇴락하고 협소하여 세계도시로 성장해 가는 부산의 정체성 부각과 시민긍지의 상징물로는 다소 미흡한 실정이었습니다. 이에 2002년에는 그동안 발굴, 기증, 매입 등을 통해 확보된 유물을 바탕으로 제2관을 신축하여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욕구 충족을 위해 노력하기도 하였습니다. 박물관에 전시되고 소장된 유물들은 선사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부산의 역사와 문화의 성격을 알려주는 귀중한 자료들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우리가 누구인가를 알려주는 증거물들이며, 앞으로 우리들이 나아갈 길을 계시(啓示)해 줄 지혜 창출의 보물들입니다.

6.국립해양박물관 영도구 동삼동에 위치해 있으며 남포동에서 이곳까지 버스이용이 가능하니 교통도 편리한 편입니다. 국립해양박물관은 해양문화와 해양산업의 유산을 발굴 · 보존 · 연구 및 전시함으로써 해양문화의 진흥과 해양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해양공간입니다. 국립해양박물관은 바다와 관련된 귀중한 국내외 유물과 자료를 전시하고있으며, 다양한 해양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딥니다. 국립해양박물관이 2015년 4월 20일 "국립해양박물관법"에 의한 특수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7.부신어촌민속관 화명동에 위치해있습니디. 부산어촌의 시대별 어로활동, 전통어법, 문화유적, 어촌민속 등에 관한 자료를 종합 전시하고 있다. 관람소요시간 1시간 이용요금 무료 이용시간 09:00~18:00  ※ 관람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 쉬는날 1월 1일, 매주 월요일 ※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휴관 주차시설 있음 애완동물가능여부 불가 문의및안내 부산어촌민속관 051-363-3333, 8900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은엄빠와밥먹으러갔다가...!
jhhj4860
7
0
0
수국길을 걷다..
npong7
11
0
4
빙수와 즐기는 호캉스! 빙캉스 호텔 패키지 5
visualdive
8
4
1
혼행 선호도 1위! <부산> 당일치기 여행지 BEST 9
volotravel
63
134
2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100!
hangyouls
159
405
1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해외 디저트 BEST 8
volotravel
74
130
0
여행가서 사오면 좋은 쇼핑리스트 정리
Voyou
88
226
4
장마철이 끝나면 본격적인 제주여행의 성수기가 시작되죠?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제주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해안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눈으로는 광활한 자연을 보며 힐링을, 몸은 스파와 마사지로 피로를 풀며 힐링을.. 커플 이벤트가격으로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이런 뷰와 이런 서비스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은 제주에 유일한 곳이랍니다 ^^ 씨스파애월에서 조금 더 달리면 나오는 한담해변~ 효리네민박에서 효리와 아이유가 산책한 뒤로 더욱 유명해진 곳이죠 낮만큼 저녁에 걷는 것도 요즘 같은 날씨에는 운치가 있어요 제주가 좋은건, 아름다운 바다 만큼 잘 갖춰진 숲길이 많다는 것? 사려니숲길만 아셨나요? 입장료를 받고 있지만, 사려니숲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훨씬 주차나 시설면에서 간편하다는 걸 보면, 입장료가 아깝지 않아요^^
findjeju
5
3
0
[정보] 1-12 월별 꼭 먹어야하는 제철 회 모음
GGLAB
188
460
11
고창. 선운산.
WindingMania
12
2
0
정읍, 야생화꽃단지
WindingMania
5
2
1
장성 백양사의 여름 1
WindingMania
27
11
1
[정보] 이영자가 인정하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BEST
GGLAB
89
190
4
부산하면 맛집 아이가!~ 난리난 부산맛집 BEST 5
getnshow2017
76
222
0
장성 백양사의 여름2
WindingMania
16
2
1
아름답기로 소문한 한국의 사찰들.jpg
CtrlZ
105
147
11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은 거제도💞
Mapache
10
5
0
[이슈 콕콕] 코로나19 시대의 해수욕장 사용법
newsway
7
1
0
Extra. 고요한 열정의 섬. 제주도 - 3
wnsdud783
8
0
6
이번 연휴엔 나 혼자간다! '부산 혼여 명소 총정리'
dateseoul
99
228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