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행불일치 甲 호날두

바로 어제 였죠. 호날두가 선수들과의 친분과 원정골에 대해 질문 받고 격분해 기자회견장을 박차고 떠났던게... 그게 바로 어제였습니다.

근데 하루만에 어떻게 이렇게 말과 행동이 다른 모습을 보여주나요!! 실망입니다.

선수들이랑 껴안고 스킨쉽 같은거 안한다고!

그런게 뭔 도움이 되느냐고 하더니!!

GIF

경기 시작전에 벤제마한테 뽀시락 장난을 뙇!!!

뒷덜미는 자고로 은밀한 곳으로 친한 사람이 아니면 만지기 힘들다는 그곳인데!!

시작전부터 이런 장난스런 스킨쉽을 하다니요!! 형!!

GIF

더 가관은 이거임

기자님들이 그렇게 원하는 "원정골" 넣더니

바로 지단 감독한테 가서 "포옹"을 하다니!!!

기자님들에 의하면 그것은 서로간의 강한 유대감이 있는 MSN 같은 선수들만 할 수 있는건데

자기는 그런거 신경안쓴다고,

그런 스킨쉽에서 나온 유대감이 뭐가 중요하냐고 그러더니!!

아예 라모스랑 어깨동무하고 감독님을 껴앉다니 ㅠㅠㅠ

GIF

이건 언급하기도 귀찮음

우리형이 왼쪽 공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헤세 혼자 50미터 돌파해서 혼자 골넣었는데

그것을 축하하러 가서 또!!!!!

또 포옹!!!!

그렇게 스킨쉽 많이하면 기자들이 왜케 스킨쉽 많이 하냐고 욕한단 말이에요!!!

정말 값을 매길 수 없을 정도의 언행불일치입니다 우리형!!

앞으로도 이런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계적인 슈퍼스타 호날두를 찬 호주의 슈퍼모델 (미모 클라스ㄷㄷ)
toby123
212
48
36
플레이보이 모델 "호날두, 샤크와 사귈 당시 나와 잤다"
toby123
178
89
32
이강인의 감각적인 패스
Jcyj0524
128
11
16
GIF
신이 모든 서사를 몰빵한 것 같은 운동선수
IGOjinjja
127
27
6
GIF
이리나 샤크가 호날두랑 헤어지고 매거진 인터뷰에서 했던 말!
najulady
366
312
13
호날두가 더이상 폭발적인 드리블을 못하는 이유
GabrielBarbosa
147
55
22
GIF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한 사나이의 하루 일과
GabrielBarbosa
293
205
33
GIF
메신과 날강두 근황
Jcyj0524
108
14
10
한국 축구 뜻밖의 팬들.jpg
real896pc
32
5
9
영재발굴단 초토화시킨 삼둥이
ehghl123
139
40
9
온 국민이 1명의 축구선수에 열광하던 시절 ㄷㄷㄷ
ldh2305
199
84
18
바르셀로나가 단체로 X빡친 이유
GabrielBarbosa
154
24
98
GIF
메시와 호날두의 가슴 짠한 공통점
GabrielBarbosa
212
44
20
GIF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하이라이트 영상모음
collina
99
152
13
엄청난 논란이 되고 있는 맥심 내용 (기성용 호날두 성희롱 논란ㄷㄷ).jpg
iamhoggu
187
45
34
호나우지뉴의 이니에스타의 일화
GabrielBarbosa
162
53
9
페르난도 토레스의 목숨을 살린 선수들
GabrielBarbosa
136
24
15
GIF
일반인 골키퍼가 현역 프로 슈팅을 막을 수 있을까요? (미친 슈팅)
BaekHyunCheol
2
0
0
호날두 새로운 여친이라는 덴마크 모델... (나이가ㄷㄷ).jpg
typhoon0
201
152
46
'리오넬 메시'하면 생각나는 골 TOP5
LeeJunHo11
148
58
29
GIF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