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이 고속도로 바닥에 쫙 깔린 사연.txt

화끈한 유머와 액션으로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고 있는 데드풀. 정말 예측불능, 좌충우돌인 이 캐릭터 때문에 '스텝들이 약을 빨고 만든거 아니냐'는 평까지 등장했는데요, 이 같은 데드풀의 성격이 현실에도 영향을 미친 것일까요? 최근 미국에선 당혹스러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데드풀의 만화책이 고속도로를 점령한 사건이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데드풀 만화책을 배송중이던 한 트럭. 이 트럭에는 데드풀 만화책이 한 가득 실려 있었는데요,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는지 운전중이던 기사가 잠에 빠져들었답니다. 그러던 트럭은 결국 다른 트럭과 충돌하게 되고, 실려있던 화물이 고속도로에 흩뿌려지게 된 것이죠. 그리하여 고속도로 한 가운데 데드풀 만화책이 한가득.....

다행이 운전자는 생명에 지장이 있는 부상은 입지 않았고 현재 병원으로 실려갔다고 합니다. 데드풀의 엄청난 흥행과 함께, 어쩌면 소리소문 없이 묻혔을 이 사고도 해프닝이 되고 말았는데요, 팬들은 혹시 이 사고도 정신나간 데드풀의 홍보 전략이 아니냐고 농담을 던졌다고 합니다.(...)

아무튼 크게 다친 사람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사람들은 도로를 뒤덮은 만화책을 수거하느라 애를 먹었다고 하네요. 어쨌거나 참 데드풀스러운 사고 소식이었습니ㅏ.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