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vs바디, 누구의 골이 더 영양가 넘쳤을까?

해리 케인 vs 제이미 바디

이번 시즌 EPL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잉글랜드산 공격수 둘 입니다. 동시에 EPL에서 수위권을 다투고 있는 두 팀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가지고 온 인포그래픽은 두 선수의 득점이 얼마나 영양가 있었는지 비교하는 인포그래픽입니다.

경기결과가 한 줄

바디의 골을 제외한 경기결과 한 줄

그리고 바디의 골로 벌게된 승점 한 줄

16경기 중 5경기를 제외하고 11경기에서 제이미 바디가 승점을 벌어다 줬군요.

이 중 7경기는 1골 차 승리를 따낸 것이고 이 경기에서 바디의 골이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득점 영양가에서도 아주 소고기급 활약을 펼쳤군요.

그렇다면 토트넘의 해리 케인은 어떨까요.

파란불이 2개 뿐이군요. 대부분의 경기에서 해리 케인의 득점 없이도 토트넘은 승리를 따낼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고무적인 부분이라면 해리 케인이 골을 터뜨린 2경기가 v 아스날, v 맨시티 경기라는 점이겠군요.

해리 케인의 득점은 영양가가 다소 떨어져 보입니다. 흡사 호날두가 얼마전 비판을 받았던 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할 수 있죠. 다만 다른 점이라면 두 선수에 대한 역할과 기대감이 다른것뿐

승점을 벌어다주는 득점 퍼센테이지에서도 케인은 가장 낮은 순위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맨시티 선수들이 1, 2위를 차지한 것과 가장 영양가 있는 순위에서 론돈과 페레즈가 1위를 차지한거 보면 클럽의 수준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볼 수도 있겠군요.

비교적 강팀은 양학 경기나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득점으로 이기는 경우가 많겠죠. 레스터 역시 비슷한 맥락에서 볼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바디는 정말 대단하군요.

인포그래픽 출처

https://www.whoscored.com/

축구 ・ 프리미어리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