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션 분류의 고민을 잠시..

위 이미지는 그냥 제 취향 반영일 뿐.. 글 내용과는 무방합니다 ㅎㅎ 어차피 이건 NC 버전이구요. 그냥 제 끄적임일 뿐입니다.

어느덧 제가 올린 카드가 500개를 훌쩍 넘겼어요. 처음에 설정했던 콜렉션의 관심사 카테고리에 해당하지 않는 다양한 테마들을 다루게 되었고.. 지금의 테마로서는 앞으로 올릴 것들도 커버하기 어렵겠네요. 개인적인 관점에서 독자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뭐가 문제지? 라고 생각하고 하나의 콜렉션에 그냥 다 올리면 그만인데요.. 그래도 빙글 시스템의 성격을 고려하고 최대한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다면 정확하게 콜렉션을 나누는 것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가 빙글 독자 입장에서의 경험이 충분하다면 이렇게 해야지 수신자 입장에서 최적이겠구나.. 생각을 할텐데.. 빙글에서 거의 카드 수신을 하지 않다보니 그 경험이 일천하네요... 이 카드를 읽으시는 분들은 제 콜렉션 중의 최소한 하나를 팔로잉 하시는 분들일텐데.. 어떤 방법이 최선일까요? 그동안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빙글 선배님들의 고견에 따라 제 빙글 라이프를 조정해 왔고.. 과연~~ 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병글러 처리 문제도 그랬구요. 이번에도 혜안을 구하고 싶습니다. - 혜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