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_아이디어]자투리 0% 리얼 에코백, 마이제로백

에코백, 정말 ECO를 위한 백?


가죽가방을 대체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에코백' 그러나 이 에코백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매력으로 유행을 타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그 의미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어떤 원료로 누가 어떻게 만들어 이렇게 저렴한 가격이 되었는지 알기도 어렵고 쉽게 사용하고 쉽게 버리게 되며 가장 비싼 플라스틱 백이 되었죠. 최근에는 오히려 패스트 패션의 대표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 패션이 문제가 되기 시작한 건 꽤나 오래 되었습니다. 1인당 연간 섬유 소비량 30kg, 옷 한 벌을 폐기할 때까지 입는 횟수 약 6회, 매일 한국에서 버려지는 옷만 5-6톤. 우리가 매일 입고 걸치는 옷, 패션 아이템들이 빠르게 변화하며 환경을 망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WEAVOURS 위브아워스 는 고민했습니다.

지속가능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진짜 리얼 에코백을 만들고 싶었죠.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마이 제로 백> 입니다.


위브아워스는 알고 있습니다. 착한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기 위해서는 우수한 디자인,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말이죠. 그래서 이번 <마이 제로 백> 크라우드펀딩은 위브아워스에게도, 의식 있는 소비를 원하는 에코백 마니아들에게도 특별한 크라우드펀딩이 될 거예요!

무지 예쁜 리얼 에코백, 마이 제로 백


다른 에코백과 비교 불가, 마이 제로 백의 특별한 매력!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오직 100% 순면 제작

자투리를 전혀 남기지 않은 자투리 0% 알뜰 컷팅

공정한 임금을 제공 받은 장인이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자투리 제로의 마이 제로 라인


에코백 뿐만 아닙니다. 가로 600mm, 세로 1470mm의 원단을 아낌없이 사용하기 위해 위브아워스는 마이 제로 라인을 탄생시켰습니다! 간단한 아이템을 넣어 다닐 수 있는 귀여운 마이 제로 파우치/쿠션, 문구류를 넣을 수 있는 마이 제로 펜슬 케이스, 가방 정리 하기에 편리한 마이 제로 포켓, 그리고 보틀을 감싸주는 마이 제로 보틀삭스까지! 마이 제로 라인 전 제품은 100%의 손재단과 봉제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퀄리티까지 완벽하게 보장하죠.

여러분의 Awesome inside를 위해


위브아워스는 보통의 사람들이 모여 특별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매번 텀블러를 들고 다니지 못해도, 매번 지속 가능한 패션 디자인 제품을 구입하진 못해도 일주일에 1-2번 머그컵에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의식 있는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푸르른 에코 라이프를 살아가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마이 제로 라인 제품과 함께 하는 것 역시 여러분의 Awesome inside 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어떤 패션에나 잘 어울리는 세 가지 색상의 편안한 디자인에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마이 제로 라인 전 제품에는 이 Awesome inside가 자수 처리 되어 있습니다. 이 Awesome inside 제로 라인 제품은 크라우드펀딩에서만 한정품이니 놓치지 마세요 :)

대한민국 No.1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www.wadiz.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