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그리고 여행 (부제: 여행 마니아라면 서퍼가 되어라! 좀 더 여행이 편하고 즐거워진다)

안녕하세요. 편집실입니다. 요즘 자주 인사드리네요.

그만큼 서핑과 관련된 기사거리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겠죠! 정말로 서핑 관련 포스팅은 끝도 없을 듯합니다.

편집실에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 주제는 "서핑 그리고 여행" 입니다.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에게는 여행이라는 설레임과는 뗄수 없는 관계를 가집니다. 왜냐하면 서핑을 할 수 있는 파도가 있는 바다를 가는 것 자체가 여행이니까요. 여행이라는 설레임과 더불어 서핑을 할 수 있다는 아드레날린이 여행의 목적지인 바다에 가까워질 수록 더욱 흥분을 자극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서퍼라면 이 말이 잘 이해가 되실거지만 그렇지 않다면 쉽게 이해가 되지는 않을 겁니다. "바다를 가는데 웬? 아드레날린?" 하면서 말이죠!

이런 느낌은 비단 국내 서핑 마니아들만 느끼는 것이 아닌 전세계에 있는 서퍼들이 느끼는 감정입니다. 제가 이를 어떻게 확신할 수 있느냐고요? 파도와 대화를 하는 서퍼들은 국경을 떠나 하나같이 동일한 스토리를 가지고 끊임없이 파도와 함께 합니다. 더구나 전세계 서핑 관련 기사를 찾으며 기사 거리를 찾는 저는 그런 사실을 분명히 확인했답니다.

두서가 길었습니다!

그럼 "서핑 그리고 여행" 이라는 주제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어떤 내용이 있을지 설레지 않으신가요!

서핑 그리고 여행

- 여행 마니아라면 서퍼가 되어라! 좀 더 여행이 편하고 즐거워진다 -

서퍼들이 갈 수 있는 서핑 포인트는 상당히 많습니다. 국내 포인트만 하더라도 수십여군데나 된다니 놀랍죠!

동해, 서해, 남해 그리고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하는 제주도

물론 울릉도와 독도에도 서핑을 하기에 적절한 파도가 일어나는지는 아직 모릅니다. 서핑 연구가 및 포인트 탐험가들에 의해 가까운 미래에 가능 여부가 밝혀질지도 모르겠군요! 이처럼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은 서핑을 즐기러 바다를 가지만 그들 중에는 새로운 포인트를 찾기 위한 신포인트 탐방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조사되지 않는 포인트에서 섣불리 서핑을 하는 것은 위험천만 합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이 충분한 조사를 하고 그곳에서 서핑을 하게되죠! 이제 서핑 어드벤처가 파도타기 뿐만이 아닌 여행이라는 것과 상당히 밀접하다는 것을 좀더 이해가 가실 거 같습니다.

이제 각 위에서 언급한 각 해안에 대한 주요 포인트를 알아볼게요.

먼저 동해의 주요 포인트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기사문 해변과 죽도 해변입니다. 그외에도 강원도 해안을 따라 많은 서핑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서퍼들은 자신들이 즐겨 이용하는 포인트를 즐겨 찾습니다. 저는 죽도 해변을 주로 이용하고 있죠.

.....

자세히 보기

*출처 : 위 내용은 [Besurfer 커뮤니티 > Besurfer뉴스] 에 출처를 두고 있습니다.

국내 서핑 마니아들을 위한 서핑 커뮤니티 http://www.besurfer.co.kr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