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age Design] 헤어져서 마음이 아프다구? 다른건 다 필요없어. 이거 하나면 되!

헤어져서 마음이 아픈데, 친구고 뭐고 다 그냥 필요없을때 그냥 이거 하나면 된다. 디자이너 MELANIE CHERNOCK가 만든 이 헤어지고 난 뒤에 필요한 비상용품은 아이디어가 무지 기발하다. 아픈 마음을 빨리 아물게 해주는 모든 용품은 여기안에 다 있다는 말씀~ 아플땐 우울하긴 하지만, 이 디자이너는 아픔을 기쁨으로 승화시켰다. 비상용품 안에 있는 용품들은 이러하다. 1. 다크 쵸콜렛 2. 보드카 3. 초와 성냥 4. 버블 바스 5. 단어가 적힌 하트 사탕 7. 헤어졌을때 듣는 음악 믹스 CD 8. 그리고 이 용품들을 사용했는데도 실패 했을땐, 마지막 초이스로 눈물과 콧물을 닦을수 있는 휴지 이 비상용품 하나로 충분하시겠어요? :) http://goo.gl/tZrGI ------------- 여기에 있는 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 + 제가 한국말로 번역해서 쓴 글입니다. 제가 쓴 글을 조금이라도 언급해서 쓰실 경우 꼭 외부/특히 블로그로 들고 가실때 출처 밝히세요. 감사합니다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