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제주도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자라 입니다! 월간 프로젝트 2월분을 끝내고 여자친구와 제주도로! 원래는 대만을 계획 했지만 지금은 대만이 성수기라 대만 비행기 값 으로 제주도로 여행지를 바꿧습니다 핳ㅎ 이제 제주도는 매년 한번씩은 가는거 같네요!

여행 1일차는 도착하자마자 비가와서 차타고 돌이다니면서 먹기만 해서 사진이 없어요😂 그래서 2일차 부터 시작! 젊은사람들이 제주도 여행하면 꼭 가는 더럭분교 입니다. 폐교인줄 알았는데 학생이 있는 분교라는거에 놀랐습니다. 사람들도 좀 있더라구요.

이곳은 외돌개 그리고 송악산 올인촬영장 입니다. 저는 제주도 갈때 꼭 가는 곳이 올인촬영장인데 이유는 없고 그냥 좋습니다ㅋㅋ 가면 말도뛰어다니고 흑염소도 뛰댕깁니다

이곳은 카멜리아 힐 이라는 곳 인데 포토그래퍼 신혜림 작가님이 촬영한 사진을 보고 찾아갔지만 이미 동백꽃은 다 낙화하고 초록초록한 잎사귀들만 남아있어서 아쉽지만 다음엔 꼭 개화시기 맞춰서 오는걸로~ 이렇게 2일차 여행지는 마무리 하고 밥을먹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첫째날에 못 간곳 까지 다닐려고 하니까 너무 피곤하지만 재밌었습니다😀 (이날 100km넘게달린건 안비밀)

3일차 아침이 밝자마자 쇠소깍으로 가서 카약을 예약했습니다!! 작년에는 혼자와서 못탔는데 이번엔 둘이라 탈수 있었어요~ 넘나 스릴 있는것! 바람이 심해서 못탈뻔했는데 오기부리며 기다렸는데 태워주시더라구요!! 신선한경험 이었습니다😀 그후엔 승마체험하러 가서 사장님이 자칭 제주도 1등 명마를 태워주셨는데 말이 힘든지 혀를 내밀고 다니더라구요 핳ㅎㅎ 제주도 최고 맞니😅😅

이곳은 사려니숲길 입니다~ 바람도 엄청나고 눈도 엄청나고(눈으로 따귀를 맞는 기분) 날씨가 엄청 오락가락 하더군요 햇빛 잘 드는 곳에서 해가 나올때 까지 기다리다가 촬영 했습니다. 너무나 추웠쥬.. 이렇게 3일차를 보내고 동부권으로 이동했습니다.

새벽부터 일어나 섭지코지로 달려와 해돋이를 봤는데 역시 섭지코지의 일출은 크으으👍 너무 어두워 플래쉬를 장착하고 촬영 했습니다. 역시나 바람과 추위덕에 둘다 얼굴이 굳었군요😅

아침바람을 가르며 저희는 우도로 배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우도는 역시 언제가도 아름답더라구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창문달린 바이크를 타고 여자친구가 운전을 하는데 후우... 심장이 쫄깃쫄깃 (여친느님은 매우 신나셨음) 아참!! 우도를 돌다가 퓨전짬뽕 파는곳인 섬소나이 매장을 갔는데 저희가 밥을 3대천왕에 나온집 다 다녀봤는데 여기보다 맛이 못하더라구요!! 홍보아니고 진짜 맛깡패 입니다!! 추천!!

우도를 나와서 바로 여기간건 아니지만 마무리를 이쁜 사진으로 장식하고 싶으니까!! 귤농장에 귤따는 체험하러 갔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열심히 귤을 따고 저는 먹고.. 몰래 한라봉같은 왕귤을 설이해서 먹었는데 찌릿하더군요.. 마치 식초하고 액젓을 섞은 맛.. 아무튼 귤따고 천혜향도 구매해서 집으로 보냈습니다 ㅋㅋ 다음 의자 사진은 월정리 해변이구요~ 의자에 글이 있는데 안이뻐서 지우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도 지웠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핳ㅎ 고생하셨습니다!! 이곳은 용눈이 오름입니다~ 삼각대 카메라 들고 올라갔는데 이야~~ 역시👍👍 여자친구는 산소가 부족하다고 하면서 올라갔는데 사진은 대만족!! 사진에 소개 해드린곳 말고도 유명한 카페나 이색적인 카페도 갔다오고 혼자 못 간곳도 함께 가니까 제주도가 색달라 보이더라구요~ 빠른 시일내에 외국을 정복하러 떠나고 싶네요~ 긴글,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 구자열(jaraphoto) 인스타 : www.instagram.com/jaraphoto

사진찍는 자라 / 인스타 : jaraphoto 인문대생에서 사진영상학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