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오사카&교토 여행 chapter 2

2일차 교토여행 첫번째 목적지 '금각사 (킨카쿠지)' 를 향해~

오사카에서 어느정도 거리가 있기에 교토여행도 둘러보려면 일찍 준비해서 이동하는 게 좋을듯"-"

킨카쿠지를 거닐며 일본식 건물들을 보고 감탄!


호수에 비친 킨카쿠지는 정말 베스트컷 ㅎㅎ 화려함과 멋진풍경이 조화를 이루니 저절로 눈이 힐링되는듯 하네!

교토 맛집 "오멘" 은각사를 가는 길에 풍경들도 둘러보며 도착한 '오멘' 이라는 우동집 50년정도 되었다는 전통있는집 오멘&덴뿌라 세트로 시키고 냉,온 선택 가능한데 둘다 하나씩 시킴! 취향대로 쯔유에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눈으로 보는 맛은 너무 맛있었으나 미각에서 느끼는 맛은.. 하상국의 단편시 '맛집' 이 생각남.. 그렇지만 처음 맛보는 맛이고 한국에서 느낄 수 없는 맛이라 일본의 전통식 우동이 이런건가란 생각을 하게되네 ㅎㅎ 튀김은 운동화도 튀기면 맛있다란 말이 있듯 정말 맛있게 먹었네 "-"

두번째 목적지 "은각사 (긴카쿠지)" 긴카쿠지를 가기 전 들른 악세서리집 색감 넘 이쁘다"-" 은각사라 해서 이곳은 은으로 덮혀있는 모습을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모래정원 은사탄의 정교한 모습과 잘 가꾸어진 정원 그리고 이쁘게 꾸며진 길"-" 좀만 올라가면 보이는 교토 시내 풍경 또한 넘 이뻐

세번째 목적지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비가 내려도 수 많은 관광객들이 아니 중국분들이 많이 계신다 "-" 골목마다 기모노 대여하는 집들이 많아서 기모노 입은 관광객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기요미즈데라의 입구 색감이 너무 이뻐! 거대한 탑들을 어떻해 만들었는지 대다나다. 풍경 속 기요미즈데라의 웅장한 광경~ 나무를 겹겹이 겹쳐서 지어진 것이라 하는데 어떻해 가능했을까란 생각에 더욱 놀라움! 잊지못할 풍경을 담을 수 있어 감사! 내려오면서 사찰의 물줄기는 각각의 '건강,학업,연애' 뜻이있어 원하는걸 마시면 된다네요!"-"

네번째 목적지 " 야사카 신사 & 기온 거리" 신사 안의 분위기는 전통가옥의 화려한 색감과 전등으로 더욱 멋을 느낄 수 있네! 그리고 보기 힘들다던 '게이샤' 고급차량에서 내려서 어딜 급히 가시던지; 비내리는 하루라 관광하기 힘들었지만..! 비오는 기온 거리의 느낌은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저녁 먹방은 Chapter 3에서 "-"

여행 ・ 맛집탐방 ・ 영어공부 ・ 음식
Instagram: sukmin_30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