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9 Daily Drawing

안녕하세요. 뜬금없이 왠 김우빈이냐구요? 사진마냥 생각없이 멍때리다 뭐라도 그려야지.. 하고 오늘의 데일리드로잉! 낙서를 슥슥했습니다. (그래요. 그냥 조회수 좀 올려볼려고 낚시했어요..ㅠㅠ) 정신차리고 달력을 보니 4년에 한 번 오는 2월 29일이네요. 가 중요한게 아니라.. 내일이면 개강이니까요. 요즘 카드로 많이 올라오는 백팩룩! 비록 저는 복학생도 신입생도 아니지만! (심쿵해서 백팩을 하고싶..) (대리만조...ㄱ...)

가방 찌그러졌... 백팩룩 별 거 없습니다. 예쁘고 비싼 가방을 구매하세요. 대충 아우터를 입어요. 그리고 키가 크고 얼굴이 그림만큼 작으면 됩니다.

참 쉽죠?

사실 저기까지 그리려고 했는데... 낙서를 하더라도 완성을 시켜야 그림이 는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분이... (주입식 교육)

그리긴 그렸습니다. 나름 스탠스미스군요. 제 카드를 보러오시는 분들이 그림을 보는지 스타일을 보시는지... 전혀 모르겠지만... 저는 그림을 올리는 거니까 그림변명을 해줘야겠네요. 발 너무 작아요. 전신에 비해. 그리고 짝짝이에요. 각도도 엉망이네요. 변명이 아니라 자수네요.

잡소리는 안 읽으셔도 됩니다.

그냥 심심해서 주절거리는거니까요. 그럼 다들 굿밤되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