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역량 강화 - 두뇌 역량 강화편

효율1등급이라는 얘기는 ‘머리가 좋다. 나쁘다.’의 개념은 아니다. 현재의 두뇌가 최적화되어 작동되고 있느냐의 문제로, IQ가 매우 좋은 경우라도 최적화가 이루어져 있지 않을수 있다. 좀 더 우수한 상위 1%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상위 3%에 속해 있는 그런 경우이다. 이런 학생은 나름대로는 현재 상태에 적응되어 두뇌를 최대한잘 활용하고 있는 편이다. 하지만 두뇌훈련을 통하여 기능이 개선되면 힘들이지 않고훨씬 편하게 공부가 가능하며, 효율적으로 두뇌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첫번째. 효율 높은 두뇌 만들기. - 효율 높은 두뇌를 만들자 학습은 듣고 읽고 생각하며 표현하는 것이다. 즉 입력-처리-저장-출력이라는 두뇌의 정보처리 과정이다. 두뇌의 정보처리 과정 중에 어딘가에 문제가 있다면 그 부분을 찾아내어 개선시켜야 된다. 공부를 잘하는 학생도 두뇌검사를 하면 검사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는 두뇌의 학습효율이 1등급이 아닐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 페리투스 교육까페 ( http://cafe.naver.com/peritus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