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색도 곱고 맛도 좋은 막걸리 칵테일, 여자들이 딱 좋아할 셰막(Chez MAAK)

친구들이랑 종종 가는 셰막! 전부터 카드 올려야지 하고 사진 찍어둔게 산더미같은데 이제서야 카드를 올리네요... ㅠㅠ 가로수길 본점으로 시작해 강남역 CGV 뒷골목에도 제법 큰 강남역 지점이 있는 셰막은, 맛있는 안주와 막걸리 칵테일로 유명한 곳인데요. '인당수' 나 '첫사랑' 같은 독특한 이름으로 재탄생한, 기존 막걸리의 약간 묵직한? 감이 사라진 가볍고 상큼한 막걸리 칵테일들은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법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술마실때 안주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여서 여러 종류의 안주를 시도해본 적은 없고, 보통 4종류 정도 있는 전 류에서 안주를 선택하는 편인데요. 녹두전이랑 새우부추전 등 시켜봤던건 다 맛있었어요! 샐러드 종류도 시켜봤었는데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파스타나 볶음밥 등 식사류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끼니 거르고 바로 찾으셔도 괜찮을거에요. 사진 속에 있는게 아마도 첫사랑 이라는 이름의 막걸리 칵테일이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바나나랑 딸기맛이 나서 부들부들 넘기기 좋아요. 좀더 상큼한걸 드시고 싶다면 인당수를 추천! 사진 찍어둔걸 못찾았는데ㅠㅠ 파란색이고 아마 토닉워터랑 섞은듯한 청량한 칵테일이랍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안주도 다 맛있으니, 여자친구 혹은 썸녀분과 함께 갈만한 부담없는 술집 찾으실때 추천추천 :) 색감이 예쁜 막걸리 칵테일을 보면 분명 좋아라하실거에요~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