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웨딩] 스타의 결혼식에서 찾은 스타일링 팁

스타들의 결혼식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최근 결혼한 스타들의 웨딩 스타일에서 유독 눈에 띄었던 그것! 따라하고 싶을 만큼 탐나는 그들의 웨딩 아이템을 통해 들어보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웨딩 스타일링 아이디어.

유키스 동호를 배필로 맞이한 연상의 어린 신부, 그녀의 웨딩드레스

ⓒ브랜든스토리

지난 11월 28일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전 멤버 동호가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한살 연상의 신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스물두 살, 스물세 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두 사람. 동호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린 나이에 결혼해도 서로 잘 노력한다면 충분히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라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이들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은 어린 신부를 위해 로즈로사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 상체 부분에 물방울 모양 비딩이 은은하게 가미된 벨 라인 드레스였다. 이 드레스를 입은 신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했다.

야구선수 강민호의 그녀, 신소연의 웨딩 헤어·메이크업

지난 12월 5일 부산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롯데 포수 강민호 선수와 기상캐스터 출신 신소연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특히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신부의 흠잡을 데 없는 웨딩 헤어·메이크업이 돋보였는데, 이를 담당한 사람은 김활란 뮤제네프 해운대스타제이드점의 서윤 부원장이었다. 그는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깨끗한 피부 표현으로 신소연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살리는 데 주력했다.

여기에 피치 컬러 블러셔로 안색에 생기를 더한 후 베이지와 피치 컬러가 믹스된 립 컬러로 깨끗한 피부가 더욱 돋보이도록 포인트를 줬다. 헤어스타일링은 지안 부원장이 담당했다. 그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신소연의 이미지와 밝고 설레는 신부의 마음을 모두 표현하기 위해 실내 웨딩 촬영 때와 해운대 야외 촬영 때의 스타일을 달리했다.

실내 촬영에서는 헤어에 볼륨을 넣어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고, 야외촬영에서는 내추럴 웨이브로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한 것.

뮤지컬 디바 차지연의 아름다운 웨딩 링

애절한 슬픔과 폭발적 감정을 탁월하게 표현하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

그녀의 웨딩 링을 디자인한 몬드의 문순영 대표는 “강인한 여전사 같기도 하고, 가냘픈 소녀 같기도 한 차지연의 모습을 웨딩 링에 고스란히 담고 싶었다”고 전했다.

사방을 에워싼 성곽의 견고함과 하얀 갑옷을 입은 잔다르크에서 영감을 얻은 문순영 대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상투스 링(Sanctus Ring)’을 제작했다. 시적 언어로 주얼리를 창조하는 문 대표는 상투스 링을 통해 차지연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상투스는 거룩함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연기와 노래가 더욱 탁월함에 이르고 견고해지기를 기도합니다.”

에디터 김희림

자료제공 김활란뮤제네프(02 516 0331), 몬드(02 518 7147), 아이웨딩(02 540 4112)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