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선수 입장하셨습니다.

주말이 지나,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이 지나고.. 캬캬 드디어 수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음량을 최대로 장전해 주시고, 태후가 시작하기만을 기다렸지요. (진심 오랜만에 본방 사수하는 드라마가 납시셨어요. 요즘 태후 기다리는 맛에 삽니다. ㅎㅎ) 모두들 다 보셨으리라 생각하겠지만, 못본 분들을 위해 오늘도 태양의 후예 포인트 리뷰 시작합니다.

송중기 당신을 선수로 인정합니다!

보셨어요? 그 멘트 어쩜 그렇게 그런 멘트를 날릴 수 있나요? (뭐 작가가 쓴거라지만, 꼭 중기님이 말해주는 것 같아요. ♥♥ )

송중기의 느닷없는(?) 키스로 송혜교는 당황하며 헤어지는데... 다음 날, 둘이 차를 타고 가는 도중...

중기님 : 잠은 좀 잤습니까? 혜교님 : 자게 안하셨어요. 유대위님이.. 중기님 : 어젯밤 일은... 혜교님 : 그 이야기 안하려고 피하는 중인데..티가 안나나봐요. 중기님 : 왜 피합니까? 혜교님 : 마음이 복잡해서요. 뭔가 정리가 될때까지 최대한 피해보려 합니다.

. . . . 뭐 이럴 수 있죠. 여자라면 충분히 이해합니다. 좋은 것 같긴 한데, 아직 이렇다 저렇다 말할 상황은 아니고. (그러기엔 썸이 길긴 했죠 ㅋ) 안보면 생각나고 보면 좋긴 한데... 여러가지 여건 상, 이 남자를 정말 내 사람으로 생각해야 할지 고민은 되고. (사실 나이가 들수록 이런 여러가지 환경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지요. 암암...) 그런데... 준비가 안된 스킨십, 키스를 받았다?? 캬 . . 그런데 말입니다. 중기.. 중기님의 발언이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네요. 어쩜 이렇게 말하는데 사랑을 안할 수가 있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해도 좋고 화내도 좋은데.. 나쁜일 당했다는 생각은 안했으면 합니다.

천번쯤 생각하다 한번 용기낸 것이니까.

이럴 때 여자들의 속마음 입니다..................... 캬 (얘 뭐니......??? 정말........ 화나게 멋있네......???)

어쨌든 오늘도 정신 못차리고 태후에 빠져 들었네요. 옆에있는 분에게 "그러다 tv 속으로 들어가겠어?"란 소리까지 듣고 캬. 그만큼 좋은 걸 어째?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전 내일 이시간을 기약하며^^ 내일은 어떤 내용들로 전개가 될지 기대기대 됩니다!! . . . . 참,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도 송중기의 총알 고백이 있었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두번 들어가지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ㅎㅎ 그래서 다음시간에는 송중기의 총알 고백 시리즈를 준비해 보고자 하는데요. 어떤 고백들이 담겨지는지 기대해 주시고요.

참고로,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될것 같지 말입니다. 허허허.

잡다한 곳에 관심이 마느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