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시티투어 즐기기 - 시티투어 예약하기

얼마전,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가했어요. 삶에서 아주 작은거라도 노하우가 있다면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이번엔 <시티투어 100배 즐기기>라는 컨셉이었어요. 강사분은 주말에 일하는 남편분 없이

혼자서 아들 둘을 데리고 시티투어를 다니기 시작한 게

아이와 시티투어 준비하기&출발 Tip은 다음 카드에>> https://www.vingle.net/posts/1463289

시티투어 해본 적 있으신가요?

전 시티투어라고 하면 어르신들이나 어머님들이 다니는 여행이라고 많이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듣고보니, 아이와 함께 그 지역 곳곳을 살펴보는데에 시티투어만한 게 없더라구요.

시티투어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과 빠른 시간 안에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게 마련한 관광 서비스"로

각 시의 시청홈페이지에서

검색하시면 연결사이트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냥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시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닌, 일반운송회사에서 운영하는 시티투어들도 많이 나와요.

예를 들어, 서울시 시티투어를 해야겠다 생각하시면 서울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시티투어'라고 검색하시면 관련 페이지가 떠요.

이렇게 코스들이 나오고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자세하게 소개되용~ 이용요금과 이용방법도 나오구요~ 서울은 다른 지역과 비교해서 조금 비싼편이네요.

보통 성인기준 5000원~10,000원 정도 한다고해요.

특히, 아이와 함께 떠나면 더 좋은 여행


시티투어!!

차를 갈아탈 필요 없이 지역의 꼭 가야하는 곳들을 다 들를 수 있고

유적지를 관광할 경우

아이들과 같이 코스를 선택하고 짜는 즐거움도

다양한 연령의 많은 사람들과 함께 여행한다는 것

처음에는 불편하게 생각될 수도 있지만 핵가족사회에서 엄마,아빠, 아이라는 가족문화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히,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연령대가 높아 자연스럽게 어른들을 공경하고 함께 어울리고 어르신들의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100번 말하는 것보다도 직접 겪고, 느끼는 것만한 공부가 없잖아요?!

가족들이 다 같이 해봐도 좋을 것 같지만.. 차는 없고, 아빠와 함께 여행하지 못할 때 그런 이유로 집에만 있지말고..

일단 가까운 곳을 시티투어로 여행해보면 어떨까요?

아이와 시티투어 준비하기&출발 Tip은 다음 카드에>> https://www.vingle.net/posts/1463289

수공예 ・ 컬러 ・ 홈인테리어&데코 ・ 초등학생부모
아이와 함께 아름다운 색으로 가득한 세상을 꿈꿔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