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도시여행 떠나기 전 읽으면 좋을 책 5

이 책은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문 '더 타임즈'에서 20년간 활동한 여행전문 기자 톰 체셔가 쓴 유럽 소도시 여행책이에요. 저자는 폴란드의 슈체친으로 향하는 저가항공 비행기가 특가로 1펜스(약 18원)으로 나온 걸 충동적으로 구매하며 유럽 소도시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생소한 소도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유럽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책이랍니다.

15년 가까이 유럽을 여행한 이력을 가진 작가가 쓴 책으로 대도시 외에 우리가 미처 알지 못하는 소도시들도 소개하고 있어요. 함께 산책하고 싶은 길, 예술 작품을 만나는 공간, 중세의 유럽을 만나는 곳, 향긋한 포도향에 취하는 곳 등 10가지 테마로 나눠서 다양한 유럽을 소개하고 있는 책입니다.

일정한 테마를 갖고 유럽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은 책이에요.

일반적인 여행을 담은 책이 아닌 오늘날 유럽 문화의 기원이 된 고전을 탐독하고 그 자취를 찾아 기록한 여행 인문서에요. 빈센트 반 고흐가 자살한 오베르쉬르 우아즈의 밀밭, 인상주의 화가들이 사랑한 노르망디 해변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광활한 초원 등 인문학과 여행을 접목시켜 새로운 여행을 가능케 하는 책이랍니다. 문학을 좋아하고 이를 테마로 한 유럽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책이에요.

프랑스의 작은 중세마을에서 한 달쯤 머물고 싶은 로망에 답을 줄 꿈의 여행지 7곳을 소개하는 책으로 파리 외에 프랑스의 소도시도 다루고 있어요. 단순한 여행에세이가 아닌 프랑스의 역사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나가는 인문향 짙은 교양서로써의 역할을 하는 책입니다.

파리를 포함해 프랑스 곳곳을 여행할 계획을 갖고 계시다면 읽어보면 좋을 책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린 책들을 참고로 유럽여행을 계획하실 때 꼭 필요한 유럽여행 대표가이드북이에요.

대도시 외에 소도시 여행 정보도 담고 있어 여행 계획을 짜실 때 도움이 될 든든한 가이드북입니다.

여행지의 역사나 문화에 대한 소개도 들어가 있어 인문학적 지식도 얻을 수 있답니다.

이지유럽, 이지동유럽 등 이지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는 도서출판 피그마리온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