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함에 대하여

아.... 쓰다가 날아갔어요... 진빠지네요..... ㅠㅠ 화물차는 이런 적재함 이라는 짐을 싣고 달리는 칸이 있습니다. 포터 2의 기준으로 적재함 칸을 만들었는데요. 나중에 1톤부 따로 분류를 나누어서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적재함이 무엇인가를 알아야 하는 시간이니깐요. 적재함의 크기를 알아야 얼마를 무엇을 싣고 달리는지 계산이 쉽습니다.

과적과 적재 불량의 차이를 여기서 간단히 소개하고 나중에 잘 설명 하겠습니다. 적재함을 벗어나면 적재 불량이 됩니다... 저희 거래처 사진을 올리면서 예시를 들수 있는게 좋지만 적재 불량이라는게 좋은 의미는 아니라 어디 떠돌아 다니는거 몇개 가져와서 예시를 보여줄려 합니다. 그리고 적재 불량의 경우는 미리 도로관리 사업소와 경찰서에 신고를 해두면 한달에 얼마 (횡성 내에선 3~4 천원정도로) 끊어줍니다. 경찰이 잡거나 도로교통부가 잡아도 신고증이 있으면 통과 됩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에는 옆에 문을 열고 달리죠?? 옆으로 쏟아지면 큰일 납니다... 화물차 기사 개인이 변상 해야하구요.... 보험이 있어도 보험회사에서 맨날 책임 않질려하니... 적재 불량의 기준은 폭이 2.5M +10% 길이는 16.7M +10% 입니다. 높이에 제한은 4M+10% 이지만 차량 적재함이 아닌 땅 바닥으로 부터 4M입니다. 바닥으로 부터 4M입니다. 조심하십시요. 시험문제 내도 잘 낚일거 같습니다. 한번에 많은걸 넣고싶어도 재미 없는 글을 읽는 입장에서 집중력이 떨어지니 조금씩만 쓰겠습니다.ㅋㅋㅋ 물론 쓰는 제가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 아니...... 에헴.... 수업 시작하면 벽도 재미있고.... 목도 마르고 앞 친구 새치가 보이죠.. 다음시간에도 다른내용으로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원주 화물 운송업을 하고있는 영동내트럭 영동물류입니다. 화물차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