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도 쏙…크기 줄인 전기충격기총

테이저 펄스(TASER Pulse)는 지난 1월 19∼2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라스베이거스 국제총포박람회(SHOT Show 2016) 기간 중 테이저인터내셔널이 선보인 신형 전기 충격기 총이다. 테이저 펄스는 소형 권총 형태를 취하고 있다. 권총형 본체 끝에서 전극이 나와 상대방의 움직임을 무력화하는 것. 일반 시민을 위한 방어용으로 개발한 것으로 본체를 소형화한 덕에 가방에 넣어두고 다닐 수도 있다. 지금까지 테이저 전기 충격기 총은 주로 경찰 같은 기관이 이용해왔지만 이 제품은 일반인도 손쉽게 쓸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다. 본체 크기는 130×110×30mm이며 사정권은 4.7m, 방전 시간은 30초다. 가격도 399달러로 합리적인 수준이다. 패키지에는 테이저 펄스 본체 외에 테이저 카트리지 2개, 소프트 케이스와 배터리팩, 연습용 타깃이 담겨 있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prnewswire.com/news-releases/taser-debuts-new-self-defense-weapon-taser-pulse-at-shot-show-2016-300205975.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