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더 리버사이드호텔, 2016 S/S 브라이덜 페어 프라이빗 웨딩체험 개최

3호선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2016년 상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3월 20일 일요일 11시부터 19시까지 ‘2016 S/S 브라이덜 페어 프라이빗 웨딩체험’을 개최한다.

장소는 더 리버사이드호텔 내 2015년 8월 신규 오픈한 뷔페식 웨딩홀 노벨라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 더 리버사이드 호텔>

브라이덜 페어 프라이빗 웨딩체험 진행 프로그램으로는 예비신랑신부들의 최대의 관심사인 스드메에 대한 현장 체험과 결혼준비에 필요한 한복, 예단, 예물, 허니문, 웨딩슈즈 및 웨딩 소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드레스와 메이크업 'One Stop 웨딩체험'은 현장에서 본인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스타일 상담과 셀렉후 그 자리에서 바로 피팅도 가능하다.

또한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 상담과 현장 시연도 받아볼 수 있으며, 한복, 예단, 예물 허니문 등 다양한 결혼준비 정보를 전문상담가를 통해 보다 자세히 상담을 받을수 있다.

참여 협력업체로는 보다 이승진 드레스, 한복&예단에 진주상단, 메이크럽에 VIN 헤어 메이크업, 파인트리, 폐백음식에 엄마손폐백, 턱시도에 킹제임스, 여행사에 리조트라이프, 예물에 다니엘K, 플라워 트랜드앤코, 스튜디오에 바이루체, 그가사랑하는 순간, 피움, 네이쳐 등이 함께한다.

당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 웨딩홀 예약시 주얼리 SET증정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위 행사는 선착순 100쌍이 참가 가능하며 사전예약으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문의 : 더 리버사이드호텔(02-6710-1188)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