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최애캐 5번타자

1번타자@quandoquandohttp://www.vingle.net/posts/1471977?shsrc=v 2번타자@boogiewoogiehttp://www.vingle.net/posts/1472068?shsrc=ka 3번타자@szs1080http://www.vingle.net/posts/1472315?shsrc=v 4번타자@n0shelterhttp://www.vingle.net/posts/1472211?shsrc=v 먼저 용기내어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리는 모습이 아름답군요. 저는 최애캐를 한번도 생각해본적이없어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이번기회에 정해둬야지 하며 생각했죠. 좋아하는 캐릭터는 많지만 가장 인상이 깊었고 제삶에 많은 영감을 줬던 캐릭터를 1명 에게 저의 최애캐 타이틀 주었습니다. 최애캐이니 만큼 정성것 글을 작성하는 바입니다.

>>>>>>>>넘겨주세요 이하내용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출연작품은 강철의연금술사 입니다. 더정확하게는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리메이크) 입니다. 강철의연금술사는 오리지널과 리메이크가 있습니다. 오리지널은 만화책이 연재된지 얼마되지않아 나온 애니라 내용이 원작을 따라잡아 원작과는 다르게 흘러간다고 합니다. (저는 오리지날을 보지않음) 오리지날의 킴블리는 그저 소모성 악역이였다고함 리메이크 킴블리는 단순히 소모성 악역이아님

첫등장 부터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죄수로 등장하며 폭팔소리를 즐기며 해괴한 헛소리를 늘어 놓습니다. 무언가 사연이있는 늬앙스를 많이 풍기죠

이슈발전 과거 회상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지키기위해 머스탱과 함께 군의길을 걷기로한 호크아이는 이슈발전에서 회의를 느낍니다. 이때 왠 재수없게 생긴남자가 끼어들어 한마디합니다.

이부분을 보며 이런생각이들었습니다. 가상이였만 저도 서든어택에서 저격총을 들고 한발한발 조준하며 캐릭터의 머리를 맞추고 아싸 헤드샷! 이런쾌감을 느껴본적이있기때문에 중사의 심경에 약간 공감이된다 생각들었습니다. 인간은 선과 악이 공존 하는것인가 의구심이들었습니다.

킴블리의 명언이 나옵니다. 니가죽인 적을 잊지마라 적도 널잊지 않는다. 많은 악당들이 사람을 죽이지만 과연 자신이 죽인 사람를 기억하는 악당이 몇이나 될까요 킴블리는 도덕과 윤리적이지 못하지만 원칙적인 캐릭터 라는 생각을 들게합니다. 자신이 정하고 옳다 생각하는것을 실행하며 자신이 선택한 정의실현에 희생된 사람들을 기억하며 그사실을 피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살면서 많은 선택하고 자신의 선택에 회의를 느끼며 후회를 하며 그일들을 회피하고 잊으려고 할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킴블리는 자신의 신념을 실행하며 그후의 모든 일들을 기억하고 짊어지는 것을 추구하는 캐릭터입니다.

"스바라시" 연구중이였던 현자의돌로 수많은 이슈발 사람들을 학살합니다. (이때 스카는 팔을 잃고 스카의형은 사망합니다.) 죽어가는 사람들의 비명과 폭음소리를 교향곡에 비유하죠. 그리고 현자의돌을 회수하려던 상관을 죽이고 현자의돌을 꿀꺽 삼켜 감옥에 수감됩니다. 간수들은 총살감인 죄수를 왜살려두는지 모르겠다며 혀를 내두르곤 합니다.

이후 킴블리는 국가에 부름을 받고 다시 전장으로 복귀합니다. 이때부터 흰색정장을 입습니다. (원피스의 cp9과 같은 특수요원느낌) 킴블리를 살려둔이유는 다시 장기말로 쓰기위함이였죠. 석방할때 그가 간수에게 한 장난을 보면 장난기를 옅볼수있습니다. (매력)

애드워드의 지인 윈리를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볼모로 대리고다님. 이때 윈리에게 윈리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함 전쟁중에 적아군구분없이 치료를 하던 윈리의 부부모님을 이해할수없어 하는 군인들이 꾀있었다. 하지만 킴블리는 윈리의 부모님이 의료윤리를 관철하다 돌아셨다며 탄복해하며, 자식을 만나보고싶었다고한다. 이 이야기는 윈리의 환심을 사고싶어서가 아닌 진심이 였던거 같다. 윈리부모의 시체를 발견한것이 킴블리부대였다고 한다. 그러게 왜 타지에와서 그런 헛수고를 하냐는 부대원들에게 "이 사람들은 의사예요.  저희랑 다르게 사람을 살리기에  이슈발인이고 뭐고 가리지 않고  그야말로 자기 신념을 끝까지 다한 것 뿐입니다." 라는말을 한다. 그의 미소역시 거짓이 아니라 진심이 였던것같다. 자신의 정의를 관철하는 사람을 좋아하고 존경하며 아름답다 여기는듯하는 인간적인 면모도 보여줍니다. (볼수록 매력적이야) 사진첨부가 50장한정이라 킴블리이야기는 2부로 나누기로 하고 최애캐 릴레이는 계속 이어졌습좋겠습니다.!!

다이어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