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디의 영화 다운로드 TOP 10(2016년3월) 중 9위 영화 "스펙터(SPECTRE)"

위디의 영화 다운로드 TOP 10 중 9위는 영화 "스펙터(SPECTRE)" 입니다. 이번주 순위는 9위이고, 지난주는 8위에서 한 계단 내려왔습니다.(토렌트 참고) 영화의 IMDB 평점은 6.9점 이었습니다 벌써, 60년이 넘은 007시리즈는 다니엘 크레이그 주연의 <007 스펙터>로 2015년 겨울에 선을 보였습니다. 제목 스펙터는(SPECTRE): SPecial Executive for Counter-intelligence, Terrorism, Revenge and Extortion는 약자이고 영화에서는 조직 이름입니다. 스펙터 조직의 수장인 한스 오버하우저가 전 세계의 정보 통신망을 지배, 장악하려 한다는 배경의 이야기입니다. 구 소련 붕괴 이전에 스파이들의 대결로 성공하던 제임스 본드가 아닌 바에야, 조직이 키웠으나 적이 되어버린 시리즈 전작 <007 스카이폴>실바, 인터넷 시대에 걸맞게, 전 세계 통신망을 장악한 한스 등의 악당들과 대적하는 선과 악의 단순 대결인 <007 스펙터>스토리로는 예전의 타의 추종을 거부하던 영광의 영화(?)로는 거리가 있어 보입니다. *스토리나 줄거리는 워낙 능력 있는 많은 분들의 리뷰가 넘치고 있어서 생략합니다.

영화관이 아닌 집에서 보신 분들의 이 영화에 대한 대체적인 평은 "OLD하다" 또는 "밋밋하다 "입니다. 영화 개봉 전 네이버 평점은 9.19였으나, 개봉 후 상영관에서 보신 분들은 7.54이고, 네티즌은 7.01의 평을 주었습니다.(평가자 표본이 작아서 일까요?) 맷 데이먼의 <본> 시리즈, 그리고 톰 크루즈의<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등의 첩보물이 007시리즈들 보다 재밌다고 느끼는 최근 추세 때문일까요? (아닌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다른것일뿐이니,,ㅋ) 역시 이런 류의 영화는 빵빵한 볼거리를 보여주기에 시설 좋은 영화관에서 보는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연인과 부부들 끼리는 말입니다(그럼 나 홀로족은? 조조상영 이용을 ㅡㅡ;;) 저 또한, 예전에 설이나 추석 명절 때면 종로의 개봉관을 싹쓸이하던 그 시절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영화관에서 보니 만족감이 조금 높더라고요. ㅋ(아재 인증을 또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제 소개 드린 리암릿슨의 룸(Room)보다 다운로드 순위가 한 단계 높은 것은, 익히 알려진 우리나라 CM송 가사처럼 "손이가요~ 손이가~ **깡" 같은 기대감 때문입니다' 물론 imdb의 낮은 평점은 기대를 가지고 본 분들의 아쉬움을 보여주는 영화 스팩터(SPECTRE)니다. * 애국심 뻘글 : 엊그제 오스카 시상식에 나왔던 "이병헌"씨 같은 동양권 배우는 007 제임스본드역에 어케 안될까여? ㅋㅋ

댓글과 관심은 나홀로 족 위디에게 밥 입니다.. 밥 쫌~ 주실래요?~~ㅋ

http://worthtv.net 혼자 놀기를 잘하면 자기성찰과 자기계발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러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 나만의 리듬과 속도로 세상을 즐길 수 있다 -강미영 작가(동감함!)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