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걸스데이, 4인 4색 같은 듯 다른 공항패션

걸스데이의 공항패션이 화제다. 지난 2월 5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되는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김포공항을 찾은 걸스데이 멤버들은 2명씩 짝을 지어 사인 사색 스타일을 보여주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라메트, 러브캣>

우월한 황금비율의 소유자 유라와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소진은 패셔너블한 클러치 백으로 공통된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발목을 드러내는 데님팬츠와 스니커즈, 무릎기장의 코트와 선글라스까지 데칼코마니 같은 스타일로 같은 룩으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소진은 웨이브를 더한 헤어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핸디 형 클러치 백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으며 유라는 꾸밈없는 긴 생머리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클러치백을 팔에 끼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 라메트, 러브캣>

반면 발목 부상으로 붕대를 감고 나타난 민아와 우리의 영원한 덕선이 혜리는 편안한 블랙의상에 초첨을 맞추며 백 팩으로 마무리했다.

둘 다 캐주얼한 점퍼와 운동화을 매치한 한편 혜리는 하드한 스퀘어 백 팩으로 귀엽게, 민아는 귀여운 벨벳소재 백 팩을 선택해 학생 같은 룩을 연출했다.

자료제공 : 라메트, 러브캣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