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에서 참돔회의 진수를 맛보다~!

서울서 아주 귀한 손님들이 오셨습니다. 엄마와 형제처럼 지내시는 친구분 세 분이 선데이제주를 찾아 주셨습니다. 세 분을 모시고 제주의 숨은 맛 집을 다녀왔습니다. 성산 일출봉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남양 수산. 가게도 허름하고 위치가 좋은 것도 아닌데 제주 도민인 저도 모르는 참돔회와 지리가 끝내주는 이 맛 집을 어떻게 아시고 저를 안내하셨답니다.


메뉴도 없고 그날그날 잡힌 생선에 따라 회가 달라진다고 하는데 요 참돔은 거의 빠지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참돔 1마리가 얼마나 푸짐한지 모릅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 반찬은 따로 나오는 게 없습니다. 맛있는 오이와 상추와 깻잎이 기본 반찬. 회 맛이 어찌나 달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지... 제주에 와서 먹은 회중에서 단연코 으뜸입니다!


회 먹는 속도가 조금 늦어지자 남은 회를 넣어 비빔밥을 먹을 수 있도록 곱게 썬 야채가 가득 담긴 양푼이 나오고, 곰국같이 뽀얀 국물 뽐내며 등장한 참돔 지리.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회에 비빔밥에 지리까지 네 명이 푸짐하게 먹고도 가격은 7만 원. 안 그래도 멜번에 가기 전에 게리가 참돔회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었는데 비싸니까 좀 참아보라고 했었거든요. 한국에 돌아오면 여기로 데리고 가서 기분 좋게 한 턱 쏴야겠습니다. 그럼 게리의 그 큰 눈이 더 똥그래지면서 맛있다를 연발하겠지요~~


친구처럼, 언니처럼 너무나 편하고 유쾌한 분들과의 점심 데이트~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는 음식이 최고의 음식인 것 같습니다. 참돔 회 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께 남양 수산 이 백 퍼센트 강추입니다. 영업은 오후 두시 이후부터 하신다고 합니다.

게리와 써나가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합니다^_^ 1. 내집같은 편안한 공간 2. 게리와 써나의 제주도 여행정보 팁 3. 바다가 보이는 (선데이제주 펜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