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훈내 진동 남친룩 ‘뭘 입어도 화보’

뭘 입어도 화보가 되는 박보검, ‘남친룩의 정석’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죠. 순수 밀크남의 매력으로 여심 사로잡더니 최근에는 섹시함까지 겸비했습니다. 슈트부터 블루종까지 아이템을 가리지 않고 소화해내는 박보검의 대표 ‘남친룩’을 모아봤습니다.

# 슈트가 보검빨


깜찍한 나비넥타이부터 클래식한 더블브레스트, 날렵한 핏의 솔리드 슈트까지. 이쯤 되면 ‘슈트가 보검빨’이 아닐는지. 평소 깔끔한 스타일을 즐기는 그는 슈트룩에서도 액세서리를 더하기보다 세련된 컬러 매치로 승부수를 던집니다.

# 블루종, 스타일리시한 택이


허리선에서 똑 떨어지는 블루종은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보온성까지 책임져주죠. 그의 패션에서도 유난히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입니다. 보통 블랙 블루종을 즐기며,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택하되 패턴 이너나 포켓 혹은 레터링 포인트로 밋밋함을 덜어줍니다.

# 트렌치코트, 분위기 보검


박보검은 트렌치코트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을 곧잘 즐깁니다. 소매를 롤업하거나 스니커즈를 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가미했네요.

# 니트·맨투맨,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니트와 맨투맨 활용도 돋보입니다. 박보검은 주로 셔츠를 레이어드 해 이지적인 느낌을 더하거나 독특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줍니다.

# 밀크남의 도발


밀크남의 도발은 더 치명적이죠. 박보검은 심플한 슈트에 헐렁한 흰색 면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기도 했는데요. 깊은 넥 라인으로 살짝 내비친, 탄탄한 가슴 근육이 팬들 설레게 하기 충분하죠?


이소희기자 leesohui@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