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려요. 전 사실 빙글에 잘 들어오지 않아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어떻게 해서 모더레이터?? 님께서 스티커 주신다는 글을 봤어요.

설마 진짜 줄까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정말 왔어요.

등하교를 위해서 어떤 언니에게 중고로 저렴하게 샀던 자전거에요. 자전거를 중고로 내놓은 그 언니가 말하기를 기스를 없애려고 매니큐어 칠을 했는데 색이 잘 안 맞아서 다시 비슷한 색 사서 칠하면 된다고 했었어요. 근데 , 취업 준비랑 아르바이트를 같이 병행하다 보니 탈 시간도 매니큐어 구하러 갈 여유도 별로 없어서....

집 앞에 그냥 세워 두고만 있었더니 더 지저분해졌어요....ㅜ 빙글에서 스티커도 받은 것도 있고 (빚지는 성격이 아니라...) 늦은 저녁 학원을 마치고 스티커 붙이고 한바퀴만 탈겸해서 공원에 갔어요.

스티커를 붙이는데 엄청 좋은 스티커에요. 초등학교때 스티커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떠올라서 기분이 이상했어요.

붙이고 보니 엄청 이뻐서 놀랬어요. 전 주인 언니가 매니큐어로 엉망으로 망가뜨렸던 흉한 모습도 많이 가려졌어요.

덕분에 잘 가지 않던 공원도 가서 바람도 쐬고 1바퀴만 돌자고 했는데 5바퀴나 돌고 왔어요.

혹시, 티아고에 빙글 스티커를 자전거 도로에서 보시면 친하게 지냈으면 해요. 저는 외모가 그렇게 특출난 것도 아니고 성격도 내성적이어서 따로 가입한 동호회 같은 건 없어요. 먼저 다가와 아는 척 해주시면 수줍음을 탈수도 있지만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그리고 한동안 자전거를 안타서 잊고 있던 즐거움을 다시 알게 해준 빙글 고마워요. 껌 잘 먹었어요.

추가로, 가지고 싶은거 적어 놓으면 콘테스트할때 품목이 될 수도 있다고 해서요.

저같은 거의 일과를 마치고 밤에 자전거를 타야하시는 분들이 많다면

위에 사진에 있는 것도 좋아보여요. 너무 비싸다면 다른 분들의 의견을 따르면 될 것같아요.

일상을 소중하게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