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와 다른 새로운 블록 쌓기

>>원문보기


사진으로 봐서는 건축 현장에 자재가 쌓여있는 모습인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면 의심이 갑니다. 저렇게 구멍이 두 개 뚫린 콘크리트 블록은 흔하지 않죠. 지게차도 뭔가 어색하게 보이네요.


그렇습니다. 실제 건축 현장에 사용되는 자재가 아닙니다. 1:12 비율로 줄인 제품이죠. 거칠어 보이는 질감이 실제와 거의 유사합니다. 블록 하나의 크기는 33×16.75×16.75mm입니다. 작은 레고 블록 정도되는 크기죠.


실제를 그대로 재현한 나무 팔레트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컵 받침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대체 어디에 사용하는 제품일까요? 콘크리트 블록으로 공간을 만들 듯 쌓아서 원하는 형태를 만들면 됩니다. 실제 시멘트로 만들어졌고 접착용 몰탈도 있거든요.


디오라마를 연출할 때 소품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 보이네요. 레고와는 조금 다른 블록 쌓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 놀이용이라면 어린 시절부터 건축(이라고 쓰고 노가다…)의 꿈을 키워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블록 24기준으로 한 팔레트에 19.99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Mini Materials


>>원문보기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