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12일-3월15일 큐슈여행 (2)

오늘을 지난 큐슈여행 2번쩨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아침 일찍 JR호텔 고쿠라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조식을 먹고 나옵니다 ! 이때 시간이 7시40분쯤

오늘은 시모노세키를 들렸다가 다시 하카타와서 체크인하고 아리타와 타케오를 다녀 와야하기에

많이 바쁜 일정이네요!!!

(2/2)

고쿠라에서 일반 열차를 타고 15분 정도 가면 시모노세키 역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전 시모노세키 카라토 시장만 왕복할꺼기 때문에 버스정류장에 인포메이션에서

위의 360엔짜리 카라토시장까지의 구간을 계속탈수있는 패스권을 삽니다..

이 패스 한장이 왕복 교통운임비보다 저렴하니 사는게 좋아요 ^^

2. 버스를타고 10분 정도면 카라토 시장에 도착합니다 ^^

1년 2개월 만에 카라토 시장에 왔네요~~~~

시모네키 명물인 복어가 카라토 시장의 심볼입니다!!!

(4/4)

일요일은 스시 시장이 9시부터 개장이라 맞춰 갔지만...

본 시장 자체가 새벽 개장이라 그런지 이미 사람이 많았어요~

많은 스시들... 저도 골라봅니다...

맥주도 사구요~!!!

저의 초이스!

새우튀김 200엔

새우초밥 100엔

도미초밥 100엔

계란말이초밥 100엔

오도로 400엔

합이 900엔 (9500원 정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닝맥주와 함께요!!! ㅎㅎ

(5/5)

카라토 시장을 뒤로하고 전 다시 고쿠라로 이동해서 하카타로 이동합니다~~

시모노세키 snap!!!

고쿠라에서 883계 소닉을 타고 하카타로 갑니다!!!

갠적으로 883계의 좌석 헤드쿠션이 편합니다 ㅎ

하카타역에 도탁하니

큐슈신칸센 개통 5주년 행사를 하고있었어요~

그리고 하카타역 앞에 도라에몽 극장판 개봉기념인가?로 도라에몽을 전시해놨더라구요..

하카타 도착한 13일 이 마지막 전시날이였어요!

(10/10)

하카타에 와서 빨리 호텔에 짐만 맞겨두고... 아리타행 특급 미도리를 탑니다..

1.특급 미도리의 운전석은 개방감이 좋습니다... 큐슈는 기차여행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2. 하카타역 앞에 행사장에서 산 탕수육 소스 비슷한게 들어간 가츠동이에요.. 꽤 괜춘 500엔!!

3.기차로 한시간 10분 남짓 이동하면 도착하는 아리타!

도자기 마을로 유명한 아리타기에...역 곳곳도 자기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5. 2011년 JR큐슈 에키벤 그랑프리에서 그랑프리가된 아리타 야끼카레가 있는

갤러리 오오타 로 갔어요~~~ 여기는 역 앞에 분점이에요~!!!

6. 지나칠수 없죠... 1600엔 이라 비싸지만 먹으면 도자기그릇을 선물로 받기에 먹습니다...

7~8 아리타 Snap

(9/9)

1.자~ 타케오에 왔습니다!!!

2.타케오에 올때마다 비가오네요 ㅎㅎ 눈이 오거나~

3. 타케오에 온 이유는 타케오의 명물 타케오시립 도서관을 오기위해서였어요

4.도서관안에 스타벅스 츠타야가 같이 입점 해있어요~!!

5.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았어요~

이런 모습 ^^

간단히 여기서 좀 쉬다가

교자회관에서 교자를 사려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데다가....

기차시간이 다되어서 못시키고.. 바로 갔어요....

6.그래서 역에서 사가규에키벤을 샀습니다!!!!!

3년연속으로 에키벤그랑프리를 수상한 사가규 에키벤...

2012년은 아마 사가규스키야끼였고...

2013년 2014년이 이 사가규야끼니쿠에키벤또 였을꺼에요~

1620엔으로 보면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7~8.그러나 맛을보면... 수긍이 갑니다....

고기의 질감이던가.. 굽기의 정도~ 고기의 향 /식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맛있어요!!! 아 또먹고싶네요 ㅎㅎㅎ

그리고 하카타로 돌아옵니다!!!!!

2년 전 부터 이용하고 싶었던 JR큐슈호텔 블라썸 하카타 추오 를 이용 하게 됐어요!!!

방키를 받고 올라갑니다!!!!

방번호를 확인 해보니!!!!

11층 11호 방!!!! 일리네어 돋긔!!!!! ㅎㅎㅎㅎㅎ

그리고 방도 트윈으로 배정 받았어요.... 혼잔데... ㅎㅎㅎㅎ

아무튼 캐리어도 미리 가져다 놨더라구요 !!!

욕조도 널찍하고 모든게 맘에 듭니다 !!!!!

호텔은 따로 리뷰를 다시 할께요!!!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한 후키야를 가서 져녁을 먹었어요...

누가 뭐라해도 제겐 빠트릴수 없는 그런 곳이에요!!!

이렇게 이틀쩨 여행을 마무리 했네요~~

다음 카드로 다시 오겠습니다 ^^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