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가로수길 6대 로드샵 비교, 가장 잘 나가는 ‘네일템’은?

봄, 네일아트의 시즌이 돌아왔다. 겨우내 무겁기만 한 다크 컬러에 지쳐있었다면 신상으로 무장한 가로수길 뷰티 로드샵에 주목해보자. 톡톡 튀는 네온컬러부터 당장에라도 락페스티벌에 가야 할 것 같은 스터드 데코까지, 가장 잘 나가는 인기 네일 제품을 비교해봤다.

# 로드샵 선정 기준

로드샵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상품을 출시한 브랜드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기타 블로거 후기, 입소문, 시간대 대비 가장 많은 손님 수를 기록했던 매장을 우선순위로 뒀다. 매장 매니저를 통해 가장 잘 나가는 제품을 추천받았으며 가격은 만원대를 넘지 않은 선으로 한정했다.

# 6대 로드샵 네일 제품 비교

1. 에스쁘아

베스트 제품은 파스텔 컬러. 저렴한 가격에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파스텔 컬러 외에도 글리터 네일이 인기가 있다. 에스쁘아의 네일 제품 가격은 90% 이상이 5천원대. 학생들에게도 부담 없는 가격이다.

2. 클리오

베스트 제품은 도트 패턴이 들어가 있던 ‘네일 스타일러’. 투명 매니큐어에 형형색색의 도트 패턴이 가미된 형태다. 맨 손톱에 발라도 스타일리시하며 바탕 컬러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이라 활용도가 높다. 1+1 이벤트 중이라 가격도 저렴한 편.

“다른 브랜드에 비해 독특한 네일 컬러나 스타일러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모두 매니큐어 형태라 활용하기도 쉽고요. 굳이 네일샵 갈 필요 없다니까요!” (매장 매니저)

3. 더페이스샵

생각보다 많은 네일 제품을 판매하던 더페이스샵. 네일 제품군이 8천원대를 넘지 않지만 네일 스티커, 부티크 에디션, 스터드 데코 등 다양한 종류를 자랑한다. 곧 수지를 모델로 한 핑크 컬러 신제품이 출시된다.

4. 바닐라코

신상품으로 추천받았던 ‘서울컬러스 투모로우 네일’. 톡톡 튀는 용기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파스텔 컬러라 연령대 구분 없이 연출이 가능하며 로드샵 중에 가장 저렴한 가격을 자랑했다. 데님을 콘셉트로 한 ‘투모로우 네일 진’ 제품은 데님 소재를 연상케 하는 질감과 컬러로 개성을 찾는 패피들에게 인기라고.

5. VDL

“누드톤, 파스텔 계통의 핑크 컬러를 가장 많이 찾으세요. 산뜻한 오렌지 계열도 인기고요. 봄이라 그런지 어두운 컬러보다 상큼한, 밝은 컬러의 제품이 잘 나가요.” (매장 매니저)

한 가지 제품에 두 가지 컬러가 들어가 눈길을 끌었던 ‘네일 듀오’. 캔디바, 캔디유 등 시리즈도 다양하다. 가격은 3천원~7천원까지 다양한 편이지만 두 가지 컬러를 한 제품으로 살 수 있다는 매리트가 있다. 카카오프렌즈 네일 키트도 인기 제품. 가격은 6천원이다.

6. 3CE

3CE 네일 제품 특징은 개성적. 톡톡 튀는 네온 컬러부터 스터드형의 데코 제품까지, 개성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장 눈길을 끌었던 데코류는 8천원. 둥근형과 뾰족한 형태 두 가지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홈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네일 램프를 판매하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입소문. 가격은 6만원대다.

# 6대 로드샵 네일 제품 쇼핑 TIP

1. 3월, 가로수길 로드샵의 가장 인기 있는 네일 컬러는 파스텔이다.

2. 생각보다 다양한 네일 아트 제품을 판매한다. ex) 데코, 스티커류

3. 가장 고가의 제품이 8천원, 보통 만원을 넘지 않는다.

4. 네일 제품 모두 테스트가 가능하다.

5. 4월, 5월, 계속해서 신제품이 쏟아질 예정.

취재=이형준, 이소희

글=이형준

그래픽=안경실

이형준기자 lhj@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