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살거리] 짜뚜착 시장

방콕에서 없는 게 없다는 짜뚜착 시장. 이곳은 방콕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장으로 매 주말마다 5천여개의 점포가 문을 열고, 하루 방문자 수가 무려 2~30만 명에 이르는 거대한 시장이다. 그 안에는 옷이나 신발부터 과일, 귀금속,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정말 없는 게 없다. 말 그대로 만물시장. 이곳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저렴한 가격! 정가제인 곳도 있지만, 대부분이 부르는 게 값이다. 잘만 하면 좋은 물건을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짜뚜착시장은 규모가 크고, 길이 미로처럼 얽혀있어 자칫하면 길을 잃기 쉽다. 거기에 40도에 육박하는 덥고 습한 날씨는 조금만 걸어도 금방 지치게 만든다. 짜뚜착에는 이런 지친 여행자들을 위한 마사지 샵이 많다. 요금은 250바트(우리 돈 1만원 정도)면 1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시장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짜뚜착 시장에는 그 규모에 걸맞게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저마다의 자태를 뽐내며 지나가는 사람들을 유혹한다. 어떤 나라를 알고 싶으면 그곳의 시장을 가보라는 말이 있다. 짜뚜착 시장은 태국의 다문화적이고 활기찬 모습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곳이다. How to get there: BTS Mo-chit역 or MRT Chatuchak park역에서 하차 후 길게 줄이 늘어선 쪽으로 가면 된다. Hours: Sat, Sun 8am-8pm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